2013년 9월 27일 금요일

【2ch 괴담】연애 상담



936 :1/2 :02/12/03 04:26
대학 때, 같은 세미나에 A라고 하는 남자가 있었습니다. A는 그다지 말수가 많은 편이 아니라서, 세미나에 출석해도 다른 사람과는 필요한 것 이외에는 별로 이야기하지 않고, 교내에서 특별히 친한 친구는 없는 듯했습니다.

어느 날, 그 A가 말을 걸어왔습니다.
A가 이야기한 내용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지만, 어떻게 하면 좋을까?」라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것을, 별로 친하지 않은 데다가, 어떻게 봐도 여성 경험이 적은듯한 나에게 이야기해 오는 것도 부자연스러운 생각이 들고, 놀리고 있는게 아닌지 조금 의심했습니다만, 그가 이야기하는 모습은 진지하고, 도저히 그렇게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야기를 들어 보면, 그가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하는 여성과는 이야기한 적도 없고, 길에서 엇갈릴 뿐인 사이(?)라고 합니다.
여성 경험이 적은 나라도 우선 이야기 걸어 보지 않으면 진전되지 않는 것은 알기 때문에,
「말을 건네 보면 어떨까」라고 하는 것을 전했습니다.
그러자 A는, 「무엇을 이야기하면 좋을까?」 「이야기하는 타이밍을 잡을 수 없다」 같은 것을 질문하고, 그에 대한 나의 대답을 모두 메모 하고 있었습니다.


937 :2/2 :02/12/03 04:27
다음의 주의 세미나의 시간에, A는 다시 나에게 와서, 「오늘, 이야기 걸어 본다」라고 했습니다.
나는, A가 좋아하게 된 여성이 어떤 사람인지 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A에 「이야기가 중단될 것 같으면, 내가 끼어든다」라고 말해주니, 기뻐하며 함께 가는 것에 동의해 주었습니다.

그 여성은, 언제나 저녁 5시 무렵에 일정한 길을 지나간다고 하므로, A와 그 길에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그 길은 주택지를 지나고 있는 오솔길로, 들어가서 기다릴 수 있는 가게도 없고, 나와 A는 길에서 멍하니 그 여성이 오는 것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5시를 조금 넘었을 무렵이었습니다, A는 「왔다」라고 중얼거리면 조금 걷더니, 나의 이야기를 메모한 내용대로를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야기는 어떻게든 이어지고 있는 것 같고, 내가 끼어들 필요도 없을 것 같았으므로, 그 곳에서 멀어지기로 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빨리 그 자리를 떠나고 싶었습니다.
나에게는, A가 이야기하고 있는 상대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A는, 아무것도 없는 공간을 향해 말을 건네고 있는 걸로 밖에 안보였습니다.

그 뒤에도 A는 보통으로 세미나에 출석하고 있습니다.
단지, 조금 말이 많아져 밝아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른 세미나생이 그에게 「여자친구라도 생겼는가?」라고 물어면, 기쁜듯이 「함께 살고 있다」라고 대답하고 있었습니다.
「어떤 아가씨?」라고 하는 질문에는, 쑥스러운 듯이 「S(내)가 본 적 있다」라고 대답하고 있었습니다.

아직도 나는, A에 놀림당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ほんのりと怖い話スレ その7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