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0일 토요일

【2ch 괴담】『화장실에서의 밀실 살인』

209 :きかんしゃとおます:2000/08/08(火) 23:06
어떤 4인 가족이, 어떤 지방의 여관에 숙박.
심야에 딸인가 어머니가, 화장실에서 참살되어 있는 것이 발견되었다.
전신을 칼날로 마구 찔리고, 안면은 누군지 판별이 되지 않을 정도로 베어져 있었다. 사체에는 혀가 없었다.
화장실에는 창살이 붙은 폭 30 cm・높이 10 cm 정도의 창과 작은 환기구가 있었지만, 도저히 사람이 들어올 수 있는 크기는 아니다.
열쇠도 잠겨 있었다. 누가 어디에서 침입해온 것인가・・・.

경찰은 그 여관을 경영하고 있는 부부, 그 아들, 근처의 변질자 등을 청취했지만,
현장이 밀실이었던 것도 있어서, 미궁에 빠지게 될 거라고 생각되었다.

그러나 어느 날, 여관 경영자 부부를 따라서 그 아들이 경찰서에 출두.
「주변의 눈도 있어서, 그다지 정직하게 이야기할 수 없었지만, 터무니 없는 일이 생겼으므로 이야기합니다.
 아들은 도촬이 취미로, 여러 번 주의하고 있었습니다만,
 사건 당일 밤도 비디오 카메라로, 천장과 지붕 사이의 공간에서 화장실을 촬영하고 있었습니다.
 촬영하고 있으니, 창살이 빠지고 작은 창의 유리가 열리고,
 유리 파편을 가진 작은・・・아니, 이 비디오 테잎에 자초지종이 들어가 있으니까・・・」

아들은 비디오 테잎에 대해서 물어보니, 공포가 되살아났는지 반광란.
정신에 이상을 초래할 정도로 무서운 어떤 것이 이 테이프에 들어가 있는가 생각하여,
수사원들도 테이프를 재생하는 것을 두려워했다.

그 테이프에는, 배뇨 하는 여성을 내려다보는 시점에서 촬영하는 영상이 들어 있었다.
화변기에 쪼그려 앉아 있던 여성이 일어서려는 그 때, 작은 창에서,
유리 파편 같은 것을 쥐고 있는 작은 15~20 cm 정도의 노파가, 소리도 없이 뛰어들어 왔다.
여성은 비명을 지를 틈도 없이 목을 베어지고, 그리고 얼굴을, 온몸을 베어져서・・・.
여성의 숨 이끊어지면, 작은 노파는 시체에서 혀와 두피의 일부를 잘라내고,
천장을 올려보며 「다음은 너야」라고 말하며 작은 창문으로 나갔다・・・. 혀와 머리카락이 붙은 두피를 가지고.

수사원 중에는, 구토하는 사람, 울기 시작하는 사람, 너무나 공포를 느낀 나머지 실금하는 사람도 있었다고 한다.
결국 사건은 미해결인 채이지만, 경시청에 사건의 비디오 테잎이 지금도 보관되어 있다고 한다.

死ぬ程洒落にならない怖い話を集めてみない?1


꽤 오래 전에 본 이야기인데, 2000년에 나온 거였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