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0일 수요일

【2ch 막장】전 부친(바보)과 어머니를 이혼시키기 위해서, 500만엔이 기장된 통장을 넘겨주었다. 하지만 사실 잔고는 5,000엔 밖에 없었다.



403: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6/02/06(土)21:43:29 ID:obC
이제 2년 정도 지났으니까, 아마 이대로 시효를 맞이하겠지, 전 부친(이하 바보)에게 걸었던 장난을.

먼저 간단하게 내용을 쓰자면, 어머니와 바보를 이혼시키기 위해서,【돈을 인출하고 기장을 잊은 통장】을 주고, 바보를 납득시켰다.

바보는 학생 때 상하 관계를 나이 먹고도 계속하고, 그것을 가족에게도 강제하는 바보였다.
폐를 당한 감싼 에피소드는 얼마든지 있지만, 이른바 에너me였던 어머니가 각성한 계기는, 바보가
「선배의 아들과 딸(=나의 여동생)의 결혼식은 언제로 할까?」
하고 바보 같기 짝이 없는 발언을 했기 때문.







어머니는 당시 고교생 여동생을 데리고, 친가를 나갔던 나에게 도움을 바랬다.
나는 바보와 이야기 나누고,
「대답을 하는 것은 적어도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나서로 해줘요」
라고 전했다.
바보는 거기에 일단 납득.
나는 여동생이 통학 할 수 있는 곳으로 이사, 어머니와 여동생과 3명이서 생활을 했다.

여동생이 무사히 졸업, 우리들은 다시 이사.
그리고 바보에게, 어머니가 이혼할 생각이라는 뜻을 전했다.
바보는
「인정못한다」
라고 아우성 쳐댔지만, 내가
「본래 대로라면 어머니가 위자료를 받아야 하지만, 향후 우리들에게 관련되지 않는다고 맹세한다면 이 【통장】을 【절연금】으로서 넘겨준다
라고 말하며 500만엔이 입금이 기장되어 있는 통장을 보여줬다.
바보는 입만은 마지못해, 하지만 명백하게 히죽히죽 거리면서 이혼신고에 도장을 찍었다.

하지만 그 통장의 잔고는 5, 000엔 밖에 없다.
500만엔 입금한 다음날부터, 매일 현금카드를 사용해서 인출을 했으니까.

바보는 당연 깨닫겠지만, 이미 연락수단은 끊어버렸다.
찾으려고 하면 얼마든지 방법은 있지만, 오늘까지 연락이 없는 것을 생각하면 아마 단념하고 있겠지.
바보가 진심이라면 나는 사기나 무엇인가로 고소받겠지만, 나는 절연에 관해서 구체적인 금액은 전하지 않았다.
만일에 대비해서 녹음해뒀으니까 틀림없다.

길었습니다만, 이상이 내가 바보에게 걸었던 장난.

復讐とまではいかないちょっとしたいたずらや仕返しを語れ 3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44636509/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