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1일 월요일

【2ch 막장】회사 끝나고 귀가하는데 젊은 남자가 갑자기 때렸다.「네가 누나에게 지독한 짓을 한 놈이냐ー」하는 만화 같은 대사하고 같이.






회사 끝나고 귀가하는데 갑자기,
젊은 남자에게 얻어맞았다.
「네가 누나에게 지독한 짓을 한 놈이냐ー」
하는 그런 만화 같은 대사하고 같이.


지독한 짓을 했다는 짐작은 전혀 없지만,
그 남자에게는 짐작이 갔다.

전 여친의 남동생 군.
브라콘 전 여친이 자주 사진을 보여주었고.

머리를 화단의 블록에 부딪친 데미지로 저항하지 못하고,
근처 사람이 말리러 올 때까지 계속 맞았다.


덧붙여서 전 여친에게 심한 짓은 하지 않았다.
양다리 걸쳐져서 차인 적은 있다.
빌려준 돈도 갚지 않았다.








그래서 조금 철저하게 남동생 군을 몰아넣었다.
피해신고도 했고, 작지만 경영하고 있는 회사도
최대한 쉬어서 사원에게도 폐를 끼쳤으므로,
제대로 잔업수당이나 뭔지도 지급하고,
그 분량을 치료비나 위자료와 함께 청구했다.

남동생 군에게는
전 여친으로부터 사실을 설명하게 하고,
전 여친에게도 그것을 인정하게 했다.

전 여친은 남동생을 용서해줬으면 해서 시키는 대로.

빌려준 돈도 돌려받았다.

나중에 『거짓말이었다』같은 말을 하지 않도록,
제대로 LINE으로 대화한 것 같은 것도 보여주고 증명했다.


덧붙여서 폭행의 이유는,
전 여친이 지금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양다리 상대의 후임)에게
양다리 걸쳐진 것 같아서(짜증난다ー진짜),
전 여친이 그 건을 남동생 군에게 울며 매달린다
『남자친구(남동생 군이 조사해서)에게 벌을!』
이라고 하는 것이라고 한다.


실컷 맞기는 했지만 남동생 군에게 원한은 없고
(그 만큼 전여친에게 얹었다)
그래서 피해신고만은 철회했지만,
근무처에는 알려서 남동생 군은 해고된 모양.
당연히 돈은 먼저 지불하게 했다.
(대체로 누나가 지불한 듯)


저금 무너뜨리고 빚도 지게 된 것 같지만,
「누나라면 곧 되찾을 수 있는거 아닐까」
무심코 그렇게 말하니까
남동생 군이 “끈질기게” 물어봐서,
「절대로 누나에게는 비밀이야?
최악 나한테서 들었다고 말하지마,
『친구에게 들었다』라고 말해둬」
하고 다짐하고 그 이유를
이야기 한 것이 마지막 복수.


(나도 전 여친의 비밀 아르바이트를
알았을 때 그런 얼굴이었던 걸까)
하는 표정이었지.

직후에 손님하고 양다리 걸치고 있었다고
판명되고 얼굴 굳어졌지만.

끈질기지만 남동생 군에게는 원한은 없고,
폭로한 것은 전 여친에게의 복수야.


남동생 군은 불쌍하지만 조금 후련해졌다.



【本当にやった復讐報告スレッド】 より
http://revenge.doorblog.jp/archives/9494145.html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