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17일 화요일

【2ch 막장】자기 쪽에서 연인A를 빼앗은 전 친구B를 용서할 수 없다. 하지만 지금은 A는 아직 나의 연인. B는 『자신이 연인』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그것이 환상이라는 것을 모른다. 아아, B가 그것을 아는 날이 기대된다. 하고, 말하던 전 친구C

 







자기 쪽에서 연인A를 빼앗은
전 친구B를 용서할 수 없다.

하지만 지금은 A는 아직 나의 연인.

B는 『자신이 연인』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그것이 환상이라는 것을 모른다.

아아, B가 그것을 아는 날이 기대된다.


하고, 말하던 전 친구C





그 상태의 자신이
『단순한 바람기 상대다』
라고 겨우 인식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A의 집에서 크게 날뛰다가 체포되어갔다.

거기에는 B도 있었던 것 같아서,
A하고 B는 싸움도 했다고 한다.


약혼까지 했던 B는, A에게
「어떻게 된 거야」
하고 따지고 들었고,
아무래도 A하고 헤어져서
위자료도 청구한 모양.


A는
「아니다 오해다」
하고 외도의 템플릿 같은 
소리를 하고 있다고 한다.

지금은 SNS의 비밀 계정에서
「C에게 속았다」
고 피해자인 척 하고 있었던 것을
멤버가 B에게 폭로하고,
그 건을 비밀 계정에서도
폭로되어서 완전 무시.


행복해보였던 B의 SNS도
갱신되어 있지 않지만,
B는 A(얼굴은 좋았다)하고의 약혼을
자랑 마구했던 직장에서 지내기 어렵게 되었고,
아무래도 그만두고 본가(이웃 시라고 하지만)에서
지내고 있다고 한다.


거기까지를,
A에게 여자친구를 빼앗겼던 적이 있는
D가 이야기 해주었다.

C를 팔로우 하고 있었던 것 같은
D였지만, 상세한 것은 모르겠다.

방관자인 척 하고 이야기 했지만,
뒤에서 C에게 뭔가 꼬드겼던 걸지도 모르겠고,
아무 것도 하지 않았던 걸지도 모른다.
하지만, 진심으로 기쁜 것 같았다.


예전에 같은 친구 그룹이었던 나와 E는,
부드럽게 그들하고 연을 끊기로 합의했다.




http://revenge.doorblog.jp/archives/9707559.html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