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5일 목요일

【2ch 괴담】새까만 생물

『새까만 생물』

죽는만큼 장난아니게 무서운 이야기를 모아 보지 않아?56

343 :당신의 뒤에 무명씨가・・・:03/10/22 07:05
어릴 적에 친척으로부터 들었던…지금은 돌아가신, 우리 할머니와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지금부터 60~70년 전, 전쟁 전의 사건.

당시 20살 전후다고 하는 할머니는, 첫 아이를 출산하려고 병원에 입원하고 있었습니다.
옆의 침대에는 10살 정도의 여자 아이가 장기 입원하고 있고, 우리 할머니와는 사이가 좋았던 것 같다고 들었습니다.
그 여자 아이는 식사 장애나 영양 장애로 입원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만, 자세한 것은 이제 와서는 잘 모릅니다.

어느 밤, 할머니가 병실의 침대에 누워 있었는데, 갑자기 창이 열리고,
고양이만한 크기의 정체의 알 수 없는 원숭이의 같은 새까만 생물(?)이 들어 와서,
「기에ー기에ー」하고 울면서, 할머니가 자고 있는 침대 위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무서워진 할머니는, 항상 몸에서 떼어 놓지 않고 가지고 있던 염주를 손에 들어, 필사적으로 염불을 외웠습니다.
(할머니는 열성적인 정토진종浄土真宗 신자였으므로, 아마 정토진종의 염불이라고 생각됨)
『나와 뱃속의 아이에게는 손대지 마!』라고 빌면서, 염불을 외웠다고 합니다.
그러나 공포의 탓인지, 그 생물(?)탓인지는 모릅니다만,
소리를 크게 내는 것은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 정토진종浄土真宗 : 일본의 불교 종파. 아미타불의 구원을 믿고, 염불을 외워 서방극락정토에 왕생하여 깨달음을 얻고자 하는 가르침을 펼치고 있다. 일본에서 가장 번성한 불교 종파 가운데 하나.

344 :당신의 뒤에 무명씨가・・・:03/10/22 07:06
그 생물(?)은 잠시동안  「기에ー기에ー」하고 울면서, 할머니의 침대 위에 앉아있었다고 합니다.
잠시 후에 아무것도 하지 않고, 공포 이외 아무것도 남기지 않고 침대로부터 뛰어 내려
장기 입원하는 여자 아이가 자고 있는 침대에 뛰어 올라타,
또  「기에ー기에ー」하고 울면서, 병실에 앉아 있었다고 합니다.
그 생물(?)은 몇 시간이나 병실에 앉아 있었던 것 같습니다만,
결국은 창으로 밖에 나가고, 없어져 버렸다고 합니다.
할머니는 그 생물(?)이 나가는 것을 확인해,
당분간 상태를 보다가, 확 하고 피로가 몰려와 자 버렸다고 합니다.

다음날, 옆 침대의 여자 아이는 죽어 있었다고 합니다.
어젯밤까지는 건강하게 지내고 있어, 특별히 이상한 모습은 없었다고 합니다만,
하룻밤의 사이에 믿을 수 없을 정도 쇠약해져, 죽어 있었다고 합니다…


345 :당신의 뒤에 무명씨가・・・:03/10/22 07:06
그 후, 할머니는 무사하게 건강한 아기…나의 친척 숙부에 해당하는 사람을 낳았습니다.
그 사람을 낳은 후에도, 무려 9명의 자식을 낳았습니다!
우리 아버지도 포함해서…그 가운데 7명은 지금도 건강하게 살아 있습니다.
(마지막 한 명의 아이는 사산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숙모 한 명은 내가 태어나기 전에 병사했다고 합니다)


90년대 초, 아직 내가 어릴 적에, 할머니는 80년의 생애를 끝냈습니다…
생전, 『검고 작은 괴물』에 대한 이야기를, 몇 명인가 다른 사람에게 했다고 합니다,
(나는 이 이야기를 들은 사람 가운데 한 사람인, 숙모로부터 이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할머니는 그 때의 일을 되돌아 보고, 「저것은…아마 죽음의 신이었는지도 모르겠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만,
죽음의 신인가, 수수께끼의 생물인가, 악령인가, 진실은 모릅니다,
나는 「만약 진짜 이야기라면, 만약 그런 괴물이 있다면, 우주인이나 UMA의 하나일지도…」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여러분은 『검고 작은 괴물』을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350 :345:03/10/22 07:55
지금, 그 이야기를 하신 숙모가, 개를 산보시키려고 위의 층에서 내려왔다.
한가하고, 좀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 보았어.

・병실은 이인실 같은 것이 아니고, 여러 명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방이었던 것 같다
・당시는 이질이 유행하고 있어, 소화기계의 병으로 입원 환자가 많았던 것 같다
・죽은 여자 아이는 위나 간의 상태가 나빴던 것 같지만, 이질이 아닌 것 같다
・할머니는 출산으로 입원하고 있었다고 하는 것보다, 임신중에 컨디션이 무너져 입원한 것 같다
・할머니는 여자 아이가 죽은 뒤에도 입원하고 있어서, 몇회인가 검은 괴물을 목격한 것 같다
・검은 괴물은 환자를 덮쳐 누르는 것 같은, 덮쳐 눌러진 사람은 다음날 반드시 죽었다고 한다…
・할머니는 그 녀석이 올 때마다, 염주를 가지고 염불을 마음 속으로 외웠던 것 같다
・검은 괴물은 창을 여는 것이 아니라, 창을 통과해서 오는 것 같다
・검은 괴물이 있는 동안은 소리를 낼 수 없는 것 같다
・할머니는 아무 일도 없었지만, 바로 가까운 시기에 할머니의 조카는 돌연사 한 것 같다

조금 세세한 설정을 들어 보면, 어쩐지 할머니는 근소한 차이로 살아나고 있구나.
믿음이 깊은 사람이었던 것 같기 때문에, 믿는 사람은 구해진다는 것인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