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31일 토요일

【2ch 유머】자신이 불행하게 만들어버린 결혼식

50 사랑과 죽음의 무명씨sage New! 2008/09/30(화) 11:55:30 
자신이 불행하게 만들어버린 결혼식. 장문입니다.
우리 부친, 4형제의 나이 차이가 나는 막내로, 결혼도 늦었으니까,
주위에는 15세 이상 나이가 다른 사촌형제 뿐이었다.
8세 때, 제일 잘 돌봐주는 사촌형제가 결혼하게 되었다.

마침 그 시기, 학교에서 성교육 수업이 있어서
정자와 난자 달라붙어 아기가 되는 것을 공부했다.
단지, 어떻게 달라붙는지까지 가르쳐 주지 않았기 때문에
주위의 어른에게 부끄러움도 없이 물어 보고 다녔다.
너무 끈질기기 때문에, 귀찮았던 것일까. 그 사촌형제가
「섹○란걸 해. 의미는 어른이 되면 아니까.」
라고 가르쳐 주었다. 가르쳐준 것이 몹시 기뻤다고 생각한다.

결혼식 당일, 꽃다발 증정 역할을 2살 아래의 남동생과 했다.
사회자에게 여러가지 질문받아 「오빠의 어떤 점을 좋아합니까?」라고
물었기 때문에 「재미있고~, 언제나 놀아 주고~, 멋있고~
○스를 가르쳐 주고~」라고 말해 버렸다.
모두 시끄럽다. 나에게 나쁜 짓을 했다고, 소동이 나버렸다.
남동생은 섹○는 뭐야~!? 뭐야~!? 라고 외치고, 곧바로 모친에게 끌려나가서
회장의 밖에서 얻어맞은 것이 아팠다.

오해는 풀었지만, 자신은 아이였고, 얼마뒤 사촌형제가
멀리 전근갔으므로 그 후의 자세한 것은 불명.
그때 부터 15년 지났지만, 사촌형제의 부인과는 1회 밖에 만났던 적이 없다.
오봉・정월의 친족 모임에도, 장남의 부인인데 오지 않습니다.
원망받고 있는걸까….

引用元:冠婚葬祭板「***** 私は見た!! 不幸な結婚式 57*****」
http://gimpo.2ch.net/test/read.cgi/sousai/1222431175/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