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9일 목요일

【2ch 막장】온라인 게임에서 바람기

처음 뵙겠습니다, 20세의 나나라고 합니다.
내가 하고 있던 것은 노부나가의 야망 온라인이었습니다.
2년 전 6월에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어, 원래 남편이 노부나가를 좋아했기 때문에,
온라인을 2명 모두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처음은 남편이 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있었습니다만, 조금 해 보면
어려워서 전혀 모르는 상태였습니다.
그렇지만 남편이 여러 가지 배워서 하고 있는 것을 보고, 「나도 힘낸다!」라고
말한 느낌이 듭니다…
얼마 뒤에는 남편보다 내 쪽이 여러 가지 알게 될 정도로 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반년 정도 지났을 때, 컨디션이 무너져서, 하고 있던 일을 그만두어 버렸습니다.
그만두고 나서는 매일 같이 게임을 하고, 사냥하러 가고, 아는 사람도 늘어나서 즐거워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때, 사이가 좋아진 닌자씨와 바람피어 버렸습니다.
집을 나와서 닌자씨가 살고 있는 장소에 갔습니다.
닌자씨에게는 부인이 있었습니다.나는 닌자씨와 살기 위해 남편과 이혼해,
닌자씨가 헤어지는 것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닌자씨는 2개월 지나도 헤어지지 않고, 심지어 부인에게 「미안해요」라고 사과하며 게임하고 있었습니다.
그 무렵, 전 남편은 매주 나의 곁에 찾아 오고 있었습니다.
너덜너덜해져 있던 나를 「힘내라」고 매일 떠받쳐 준 것은 전남편이었습니다.
닌자씨의 근처에서 사는 것에 싫증이 나서, 전남편과 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1년 후, 나는 또 바람을 피웠습니다.
이번은 상냥해보이는 신관씨였습니다.
매일 함께 사냥에 가서, 「사랑해」 「결혼하자」라고 속삭여져서
「이혼도 했고, 일단은 프리야」라고 생각해서, 또 집을 나와 신관씨의 곁으로 갔습니다.
맞이해 준 신관씨는 무직으로 가벼운 정신병이었습니다.
집안은 뒤죽박죽, 화장실에는 옛 여자친구의 사용이 끝난 생리대가 흩어져서,
욕실에는 사용이 끝난 콘돔이 흩어짐.
마루는 먼지 투성이, 세탁물은 3개의 산이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접시는 설겆이대에서 산처럼 되고, 가스렌지는 기름으로 끈적끈적.
개 똥도 처리하지 않고, 뜰에 파리가 모여와 있었습니다.
연금 생활인 그는 나에게 매일 일하라고 말했습니다.
가사를 하고, 일을 찾아, 개를 돌봐, 매일이 모르게 되었습니다.
그는 게임을 그만둔다고 했는데 그만두지 않고 신캐릭터를 만들어서 놀고 있는 매일. 
전 여친로부터 연락도 끊임 없고, 끝내는 다시 되돌리자고 대답하게 되어버렸습니다.
내가 가져온 것(시계, CD플레이어 등)은 인터넷 옥션에 팔아버리고, 마음에 드는 CD도 「추억으로 줘」라고 하기 시작했습니다.
추억은 아니고 팔기 위해.
가지고 있던 소지금도 「모두 두고나가, 나의 돈이다」라고 협박 당해서 내가 가져오고 있던 소지금조차도 빼앗겨서 헤어진 뒤에도 「돈을 내놔라」고 당분간 말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아무래도 좋아졌습니다.
자살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을 막은 것은 전남편이었습니다.
「돌아와줘, 괜찮아, 느긋하게 쉬면 된다」 그렇게 말하며 집에서 4시간이나 걸리는 장소에 마중 나와 주었습니다.

그 후 나는 노부나가에 잠깐 로그인 했지만, 그 신관씨 새 캐릭터로부터 끈질긴 대화요청으로 이상해져서, 매일 울고 있었습니다.
밖에 가는 것이 무서워지고 있었습니다.
혼자서 있으면 울거나 머리를 움켜 쥐거나, 죽음을 생각하거나, 정말로 이상해지고 있었습니다.
신관씨는 「나는 너의 탓에서 좀 더 병이 심해졌다. 연단위가 아니면 고칠 수 없다」라고 자랑하듯이 말했습니다.
돌아오고 1개월, 겨우 안정되어 새로운 일도 찾았습니다.
전남편은 매일 같이 우는 자신을 꼭 껴안아 줍니다.
신관씨는 신캐릭터의 Lv가 이미 맥스 가까이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더이상 게임은 하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을 정도, 아니요, 이제 할 수 없습니다…
내가 2년 가깝게 했던 노부나가는 나를 부숴 갔습니다…
지금부터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引用元:ネットゲーム依存による経験談
http://shizukiyo.blog65.fc2.com/blog-entry-328.html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