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1일 수요일

【2ch 막장】은밀하게 신부를 좋아했던 남자 친구가 신랑에게 덤벼들어 연회장은 수라장이 되었다.

8: 사랑과 죽음의 무명씨2009/11/17 15:40:06
고교? 대학에서부터 쭉 친구였던 A쨩의 결혼식의 이야기

A쨩의 피로연에서 처음으로 만난 A쨩 언니가 굉장히 미인이라 모두가 웅성거릴 정도였다
게다가, 머리도 좋아서 연구직을 하고 있고, 학회 같은 것으로 세계를 날아다니는 재녀.
당연, 주위의 남자들도 노골적으로 언니만 보거나 하고 있었다.
A쨩은 「평소의 일이고」라고 싱글벙글 웃으며 태연히 앉아 있었다.

캔들 서비스 때, 신랑 신부가 돌아 왔온 것과 함께 같은 자리의 남자 친구가 「A쨩! 언니 소개하줘」라고 얘기했다.
아주 잘 아는 동료였으므로 「오늘의 주역은 A쨩인데 무례한 놈?」라고 하는 느낌으로 웃음거리가 되었지만
왜일까 거기서 신랑이 갑자기 폭주 하기 시작했다
「아니, 내가 소개해 주었으면 할 정도야? 결혼한다면 언니 쪽으로 하면 좋았어(웃음)」 
일순간 테이블의 주위가 얼어붙고, 동시에 A쨩의 얼굴도 얼어붙었다.
위험하다고 생각해서 주변에서 「아니아니 A쨩의 드레스 차림도 귀엽잖아」 「그래그래 어울리지?」라고 도움.
그렇지만 분위기를 못읽고 신랑이 한층 더 폭주
「왜냐면, 외모도 머리도 젖가슴도 전부 언니 쪽이 위야? 어쩐지 나, 꽝 맞은 기분이야」
이 한마디로 신부는 울먹울먹 울기 시작하고, 은밀하게 A를 좋아했던 남자 친구가 신랑에게 덤벼들어 연회장은 수라장이 되었다.

머리가 차가워진 친구가 두 명을 붙잡고, 시중드는 사람이 신부를 유도해서 일단 퇴장시켜
여흥을 앞당기는 등 어떻게든 그 자리를 수습했지만, 그 후 분위기는 퇴색한 채.
잠시 후 돌아온 A쨩도 필사적으로 웃는 얼굴을 만들려고 했지만, 실패하고 눈물지어,
몇번이나 미안하다는 듯이 우리를 향해 머리를 숙이고 있었다.

얼마 뒤, 이 두 명이 입적하는 일 없이 헤어진 것을 들었고, 축의금은 전액 반환되었다.
「술 취한 기세」로 지나가려고 한 신랑 친족과 「아무리 술 취한 기세라도 용서할 수 없다」라는 신부측 친족으로
A쨩언니의 친구인 변호사가 움직여 준 것 같고, 피로연의 자금 그 외는 신랑 지불이 되었다든가.

여담입니다만, 이 때 신랑에게 덤벼든 남성과 A가 5년 후 결혼했다.
그의 시점에서 보면 10년 넘는 짝사랑이 열매를 맺었다고 하는 경사스러운 이야기이기도 하다.

***** 私は見た!! 不幸な結婚式 78 *****
uni.2ch.net/test/read.cgi/sousai/1258408745/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