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8일 수요일

【2ch 훈담】아내와 친구의 메일 대화를 보고 의심하여 미행한 결과

949: 무명씨@배 가득. 2009/08/24(월) 17:32:58
어두운 이야기뿐이므로, 세치기하는 느낌이지만 나의 이야기


지난번, 어쩌다보니 휴대폰을 들여보았는데, 아내 친구와의 대화가 신경 쓰였다.

친구 「훗훗후w」
아내 「뭐야 그 불온한 웃음은…」
친구 「○(아내의 이름)칭, 최근 마스미 씨가 있는데 다니고 있다고?」
아내 「어디에서 들었어(땀) 응, 다니고 있어」
친구 「신랑, 내버려둬도 좋아?」
아내 「내버려두지 않았어~ ><마스미 씨 있는데는, 점심 때 뿐이야!」
친구 「그런가. 그래서? 마스미 씨의 있는데, 어때?」
아내 「어때…라니, 기분 좋아? 꾹하게 되면, 몸속이 뜨거워져버린다」
친구 「그렇게 좋아?」
아내 「응♪중독되어 버렸을 지도」
친구 「그런가… 실은 나도 푹빠져 있었어~, 이번 함께 가지 않을래?」
아내 「응, 좋아~ 그럼, 토요일에 언제나의 거기에서 좋아?」
친구 「OK, OK♪시간은 오후 1시지요?」

에에엑! 마스미 씨라니 누구? 기분이 좋다고…꾹 하게 된다고, 무엇을!?
중독…그렇게 좋아? ……나는, 무슨 일이야 orz 하고 마구 침체되고.
머릿속 쿵쾅쿵쾅, 「어쩌지, 어쩌지」 밖에 떠오르지 않는다.
아니, 이것은 무엇인가의 착각이다, 아내를 믿어야. 
그렇지만…그렇다, 다음 주 몰래 따라가 보자.
라고 하는 이유로, 몰래 미행해 보게 되었는데.

아내로부터, 토요일에 친구와 나가는 것을 듣는다.
조금 침울해하면서도 이해하고, 나도 용무가 있어 나가는 것을 전했다.
아내, 의외라는 듯한 같은 얼굴을 하면서, 싱글벙글 하면서 이해. 왜일까, 더욱 침울해졌다.

951: 무명씨@배 가득. 2009/08/24(월) 17:34:44
>>949의 계속

이번 토요일, 아내가 나갔으므로 살짝 미행. 
아내친구와 합류해서 도착한 곳은 「요가교실」
인스트럭터의 형씨에게, 맛사지에서 파트너가 되어 으쌰으쌰!? 하고 뇌내대폭주.

체험 코스가 있었으므로, 속공으로 신청해 보았다.
운동복이 없었기 때문에 (들)물어 보면, 트래이너 렌탈도 있는 것 같다.
마침, 곧 있으면 다음의 수업이 있는 것 같아서,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다.

참가하고 아연, 트래이너 씨나 참가자도 나를 제외하고 전원 여성.
아줌마에서 학생 정도의 연령까지 전원 여자. 나, 남자 한 명으로 사면초가.
그리고, 상상대로 요가 트래이너 씨가 「마스미」이라고 하는 이름이었다고 하는, 결말.

아내가 나를 찾아내고 이상한 듯이 「어라? ○(나의 이름)군 왜 여기 있는거야?」라고
최근, 살이 찌는게 무섭기 때문에 ~라고 속인다. 「○군, 마르고 멋지니까 걱정없어」라고 아내.
결국, 메일의 본문이 혼동하기 쉬웠던 것 뿐이라서, 단순한 기우에 끝났습니다.

그 날의 밤의 아내친구와의 메일

친구 「○(나)씨, 멋졌지요?」
아내 「그래? 에헤헤, 그치그치」
친구 「이번에 , 유혹해버릴까~?」
아내 「안돼에~!(분노) ○군은 나의 것이야아!!」
친구 「아하하, 미안 미안. 변함 없이 러브러브하네」
아내 「응, ○군과 나는 LOVE×LOVE야♪」
친구 「그런데, ○(아내)칭, 상당히 날씬한데, 어째서 요가?」
아내 「응 왜냐면, 더욱 더 좋은 신체가 되서, 더욱 더 ○(나)군을 반하게 할꺼야(하트)」
친구 「그런가(추욱). 신랑 씨 부러워~」
아내 「부럽지요~」

미안해, 아내. 조금이라도 의심한 내가 나빴다.
이런 나이지만, 앞으로도 잘부탁해.

라고 하는 이유로, 지금은 부부가 사이좋게 요가교실 다니고 있습니다.

952: 무명씨@배 가득. 2009/08/24(월) 17:38:39
사이 좋은 부부인데, 아내가 요가교실에 다니고 있는 이야기를 하지 않는 것이 이상하다. 
라고 모처럼 훈훈하게 해 준 레스에 ㅅㄱ.

954: 무명씨@배 가득. 2009/08/24(월) 17:46:51
후…훈훈해졌다!??




956: 무명씨@배 가득. 2009/08/24(월) 17:49:25
>>949&>>951입니다.
아내 말하기를, 당시는 나에게는 좋은 모습만 보여 주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요가교실에서 필사적으로 하고 있는, 수면 아래의 노력은 보여 주고 싶지 않았던 듯 해서…….

그런데 , 체험하러 참가한 이후, 아무래도 다른 참가자로부터 나의 반응이 좋았던 것 같고
자랑하고 싶은 면도 있어, 다시, 부부 함께 다니는 것도 좋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라고 하는 것으로,>>951에도 썼습니다만, 지금은 사이 좋게 함께 다니고 있습니다.

957: 무명씨@배 가득. 2009/08/24(월) 17:58:23
미남이라고 자랑하고 싶은 것뿐인가w
랄까 전개가 너무 예상할 수 있어-w

引用元: ・http://engawa.2ch.sc/test/read.cgi/tomorrow/1250753548/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