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4일 금요일

【storyis 괴이정보】영감 체크법

241:이하, 무명에 변해서 VIP이 보내 드립니다:2010/11/16(화) 03:29:27. 39 ID:oJ/mK3830
친구로부터 들은 무서운 이야기라고 할지 당신의 영감 체크법을 1개

우선 눈을 감고, 친가의 자신의 방(추천하지 않습니다만, 지금 당신이 살고 있는 집이라도 좋습니다.)을 될 수 있는 대로 분명하게 상상해 주세요.
다음에 그 방을 기점으로 해서 집안을 이리저리 돌아다녀 주세요.
거실, 부엌, 현관, 뜰, 변소…, 모두 돌았습니까?
모두 돌아 보았으면, 기점의 방으로 돌아와 눈을 떠 주세요.

이것으로 체크는 종료입니다.

그러면 당신의 영감도? 의 결과 발표입니다.

누구와도 만나는 일 없이, 즉 상상 속의 친가가 무인이었던 분…
유감? 입니다만 당신의 영감도는 0%입니다.
앞으로도 평화롭게 살아갑시다.

가족이나 친구 등 아는 사람을 만난 분…
꽤 있습니다, 영감도 80%.
지금까지 다른 사람에게는 들리지 않는 소리나 말소리를 들은 체험이 없습니까?
덧붙여서 누군가가 있었던 곳은, 그 집안에서 영기가 강한 곳입니다. 평상시는 신경쓸 것도 없을 것입니다만, 만일을 위해 기억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이미 죽어 버린 사람,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하는 "누군가"와 만나 버린 분…
위험 영역. 영감도 120%입니다.
당신의 영기는 상당한 것입니다. 함부로 심령 스폿 같은데 돌아가시면 "홀려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괴담이야기나 심령 체험을 듣거나, 이야기하거나 하면 자연스럽게 영혼이 모이므로 주의합시다.
누군가에게 만난 곳은, 그 집안에서 특별히 영기가 강한 곳입니다.거기에는 접근하지 않게 해 주세요. 그곳이 어린이방이나 침실이었다면 바로 방을 바꾸는 것을 추천 합니다.

전혀 모르는 "무엇인가"를 만나 버린 분…
흰 안개, 본 적이 없는 짐승, 검은 사람 그림자…그런 "인외(人外)"를 봐 버린 분…
위험합니다.
그 장소에는 절대로 가까이 가지 않도록. 가능한 한 빨리 제령을 해주세요. 생명에 관계됩니다.


【이어집니다...】

댓글 2개:

  1. 저는 상상이 서툰 편이었나 봅니다…

    답글삭제
  2. 무섭습니다. 이사오기전 고향집을 생각하며 했는데 현관문부터 시작해서 곳곳에서 사람그림자가 생각나서 이상했습니다. 아니라고착각이고상상이라고 생각하며 없는거치부해도 자꾸 떠올라서 이상했는데, 저거 체크 진짜일까요 ㄷㄷㄷㄷ 고향집에서 20년은 넘겠살았었는데, 무섭네요.

    답글삭제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