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29일 일요일

【2ch 괴담】『꿈 속의 사무라이』

89 :추☆장 ◆WorldGOSVg :04/01/27 13:41
나의 어머니에게 들은 이야기.

어머니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꿈에서 사무라이를 만났는데,
「너의 아이는 사산하게 될 것이다. 그 아이의 영혼은 부정한 것이기 때문에 우리들의 식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그래서 곤란해진 어머니가, 친척인 슈겐쟈(修験者)에게 그 이야기를 하니까, 영험이 깊다는 굵은 새끼줄을 어디에선가 입수해왔다.
그리고 그 줄을 출산할 때 까지, 배에 감고 살라고.

얼마 지나서, 또 꿈에서 사무라이가 나왔다.
「그 줄을 지금 당장 풀지 않으면, 너의 생명은 없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그렇지만 어머니는 그 줄을 풀지 않았다.
왜냐하면, 슈겐쟈가 「이 줄을 감아 두면, 사무라이가 뱃속의 아기에게 나쁜 짓을 할 수 없다」라고 말했기 때문에.

그날 밤은 그일 만으로 끝났지만, 그 이래, 빈번하게 사무라이의 꿈을 꾸게 되었다.
그리고 출산 직전이 되자, 마침내 사무라이는 칼을 뽑았다.
「그 꺼림찍한 줄을 풀지 않으면, 지금 여기서 네놈을 치겠다」
그렇게 말해졌지만, 어머니는 아기를 지키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거부했다.
옆으로 누워서 자고 있는데 등 뒤에서 칼로 베이는 꿈을 꾸고, 어머니는 깨어났다.

아이는 무사히 출산했지만, 어머니의 등에는 오래된 칼날 상처 같은 것이 지금도 있다고 합니다.


死ぬ程洒落にならない怖い話を集めてみない?63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