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3일 수요일

【2ch 막장】어머니는 가정폭력으로 목숨을 끊었다. 그리고 계모에게 학대받았다.

567: 사랑스러운 사모님 2007/02/20(화) 17:20:13
아버지가 아직 사법시험에 합격하기 전에 결혼해서 태어난 아이 세 명(나는 그 중의 한 명)

가난한 밑바닥 생활과 DV(가정폭력)에 지쳐서 어머니는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그 뒤 아버지는 사법시험에 합격해, 곧바로 후처와 결혼.
후처와의 사이에 두 명의 아이를 가졌다.

아버지의 DV 성향과 바람기 습관은 일이 궤도에 오르자 에스컬레이트해 나갔다.
후처는 철저하게, 전처의 아이 세 명을 학대. 때리고, 차는건 당연.
「너희 세 명에게는 더러운 피가 흐르고 있다. 창녀의 자식! 거지의 자식!」
장렬한 계모 학대를 참아냈다. 아버지는 보고도 못 본 척 하고 있었다.



나는 결혼과 동시에 친가와는 소원하게 되었다.
얼마되지않아서 후처의 큰 아이가 정신병 발병. 아버지의 뒤를 잇는 아이로서 물처럼 돈을 들여, 애정 가득하게 길러왔던 만큼 아버지, 후처가 패닉하는 모습은 굉장했다.
그가 정신병자가 된 것은 너희들 탓이다! 라고 하는 후처에게는 입을 다물 수 없었다.

아래의 아이는♀. 공주님같이 자란 것이 화가 되었는지, 훌륭한 보더(경계선 인격장애). 아버지도 나이를 먹어, 옛날의 위력이나 명성도 없어졌다.
후처나 그 아이를 애지중지 떠받들던 속이 시커먼 무리는 이제 용무는 없어지자 떠나가고 지금은 친구도 없는 고독하고 차가운 집이 되어 있다.


나를 포함, 전처의 아이는 모두 제각각, 작지만 행복한 평범하고 가족을 가지는 축복을 받고 있다.
그것이 또 후처으로서는 성질에 거슬리는지, 무언가에 트집잡아서 불평을 해오지만 무시.

최근 몇년으로, 아버지가 폴립, 헤르니아, 후처는 골절, 뇌경색으로 쓰러졌다.
아버지에게 노후의 개호는 너가 해달라고 부탁받았지만, 무시.
나는 사랑하는 남편의 시아버님의 개호 쪽이 우선. 내 위의 두 명도 무시.
아버지에게 차갑게 「인・연・과(因・縁・果)의 법칙이네요」라고 한마디 해두었습니다.

※) 인・연・과(因・縁・果) : 원인, 조건, 결과를 뜻하는 불교용어(법륜스님 해설)

568: 사랑스러운 사모님 2007/02/20(화) 17:31:21
훌륭해!!!

569: 사랑스러운 사모님 2007/02/20(화) 17:36:01
변호사는, 정말로 인과가 많은 장사지요
우리 백부도 상당한 놈이었다.
잘 알아요.

引用元: ・奥様は見た!!!因果応報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