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9일 금요일

【2ch 괴담】『아키 쨩』

432 :정말로 있던 무서운 무명:2013/09/27(금) 21:33:13. 99 ID:XzAabyfp0
어렸을 적, 나는 집짓기 나무토막이나 블록을 주면 몇 시간이라도 혼자서 놀고 있는 아이였습니다.
어머니에 의하면, 웃음소리나 이야기 소리로 보면 나는 누군가와 함께 놀고 있는 모습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이 특유의 보이지 않는 친구라고 생각하면서, 「누구와 노는 거야?」라고 물어 보았다고 합니다만.
나는 「아키 쨩(アキちゃん)」이라고 대답한 것 같습니다.
아키 쨩은 남자 아이로, 초등학생 정도의 크기라고 나에게 들었다든가.
어머니는 「어째서 아키 쨩은 ○○과 놀아 주는 거야?」라고도 나에게 물은 것 같습니다.
거기에는 「○○이 작아서 걱정되기 때문에, 제대로 자라도록 보고 있대!」라고 대답한 것 같습니다.
잘 생각하면, 초등학교에 들어가기 전까지 아키 쨩이 돌봐주고 있었던 느낌이 듭니다.
유치원에서 놀이기구에서 떨어졌을 때, 꽉 안아서 받아줘서 상처가 없기도 하고,
시골에서 미아가 될 뻔했을 때, 가족이 있는 곳까지 데려다 주거나.
초등학교에 들어가고 나서는 아키 쨩은 나타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어머니가 아키 쨩의 이야기를 하면 생각나는 정도 입니다.

뭐, 여러가지로 어떻게든 사회인이 되고.
옛날부터 방향치이므로, 출장지에서 돌아갈 때 역이 있는 장소를 몰라서 미아가 되었습니다.
어쩔 수 없기 때문에, 근처에 있던 초등학생 만한 남자 아이에게 길을 묻기로.
남자 아이는 「…저쪽. 이제 자랐으니까, 제대로 하라고」라고 심하게 기막혀 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쓴 웃음으로 인사를 하는 것이 고작이었지만, 나중에, 그 아이가 아키 쨩이었던 느낌이 들어 버렸습니다.
그곳은 오피스 거리라서, 아이가 있는 것은 부자연스러운 장소였고.

나에게 먼저 죽은 오빠 같은 것은 없다고 들었고, 아키 쨩은 누구인가 수수께끼인 채입니다.

子供の頃の不思議な体験03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