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7일 일요일

【2ch 막장】집단괴롭힘을 당하던 나는, 크리스마스 전 어느 날 좋은 것을 발견하여 주범 격인 남자의 책상에 처넣어뒀다. 그런데….

897: 무명씨@오픈 2014/12/04(목)17:20:57 ID:4cj
중딩의 무렵의 복수.

이 쪽 여자지만 집단 괴롭힘을 당하던 경력은 유치원 때부터, 상당히 본격적인 괴롭힘 당하는 아이.
시골이라 유치원에서 중학교까지 함께 진급했으므로, 당연 이때도 괴롭힘을 당하는 아이였다.
…그런데, 크리스마스 전 어느 날 마침 좋은 것을 근처 쓰레기 버리는 곳에서 찾아냈으므로, 그것을 한밤중에 살짝 회수, 아침 일찍 등교하고 누구에게도 들키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같은 클래스인 주범격의 DQN 남자들의 책상안에 그것을 쳐넣었다.

투하한 것은 대량의 에로책.

“여자나 담임에 발견되어 큰소란이나 나버려라w”
고 바라며, 그대로 학교 부지 내에서, 어차피 존재감도 없으니 평소 등교 시간이 될 때까지 몸을 숨겼다.
그래서, 확실히 소란이 되기는 했었지만….

예상하고 있었던 전개와는 크게 다르게 되었다.
남자 A는
「산타가 왔다—!」
하며 그 에로책을 클래스 전원의 앞에서 크게 내걸며 아주 기뻐함.
남자 B는 왜일까 알라 신에게 감사를 바치는 포즈를 했다.
그 쫄따구들은 각각 고개 숙이고 빨간 얼굴 하고 있었지만, 입가는 굉장히 히죽거리고 있었다.

“어랏? 상상하고 있었던 전개와 다르잖아 이거 ㅋㅋㅋ”
라는 생각했지만, 들키면 안 되기 때문에 말 안하고 있었다.

그 날부터 주범격도 쫄따구도, 여자 전원에게 쓸데없이 상냥하게 접했다.
나에게의 폭언이나 폭력도 굉장히 얌전해지고, 그 날부터 조금씩, 그리고 점차 가라앉았다.

덧붙여서 이튿날 아침, 나에게 에로책을 배포받은 남자들이 굉장히 상쾌한 얼굴로 등교해 온 것은 지금도 좋은 추억.
“에로는 사람을 상냥하게 한다는 사실인가”
하고 진지하게 생각한 이야기.

다만, 산타가 왔다고 큰 소란을 피우고 있었던 남자의 에로책이지만…
초숙녀(이른바 할머니)물이었지만 너 그걸로 좋았던 거야 어이! 했고.
풍문으로는 지금도 독신이라고 한다, 놈의 장래가 조금 놈이 걱정되기도 하는 요즘.

復讐とまではいかないちょっとしたいたずらや仕返しを語れ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395985297/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