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0일 수요일

【2ch 막장】전 남편은 불륜 현장을 나의 언니에게 들키자, 서둘러 만든 조잡한 합성 사진을 제시하면서 나 유책으로 이혼하려 햇다.

45: 무명씨@오픈 2015/05/02(토)09:50:36 ID:mlV
조잡한 합성 사진을 제시하면서 나 유책으로 이혼하려 햇다.
전 남편은 자신의 불륜 현장을 나의 언니에게 들켰다고, 불륜 상대를 「나의 불륜을 어떻게든 하고 싶기 위해서 상담한 상대」라고 치기로 하고, 서둘러 만든 합성 사진 화상을 들이댔다.
그래서야 정말 여러가지 부자연스러웠어. 부자연스러운 점을 찔렀을 때 변명이 재미있었다.

목과 얼굴 색이 달라파운데이션을 두껍게 칠했겠지?
이런 옷 가지고 잇지 않아언제라도 처분할 수 있겠지?
이 옷, 〇〇의 18000엔의 옷이지만, 불륜하려고 쓰고 버릴 하는 사람이 있는 거야? 우리집 빠듯해
어떻게 〇〇의 옷이란걸 알아? 사서 입었으니까 그렇지?
그거야 매일 통근 도중에 쇼 윈도우를 보면 알지.보통은 쇼 윈도우는 보지 않는다
이 배경의 라이트, 크리스마스(25일)의 19시부터 22시 밖에 점등하지 않아. 이 시간, 네가 말해서 시댁에 가서 파티했지?
너는 일()했었지만대충 말하지마!!
그럼 확인해 볼래?・・・. 이것은 익명으로 보내져 왔다. 나는 나쁘지 않다.
그럼 탐정 같은걸 써서 발신인을 특정해보자돈 들고, 소란을 일으키고 싶지 않다
이것은 훌륭한 명예훼손. 고소하면 탐정비용도 뜯어낼 수 있을 거야정말 귀엽지 않은 녀석이다!(길게 불륜 자백)



46: 무명씨@오픈 2015/05/02(토)09:58:39 ID:mlV
탐정비용은 걸어봤을 뿐이지만, 정색해 준 덕분에 유리하게 이혼할 수 있었습니다.
불쌍했던 것은 불륜 상대. 남편이 기혼이란걸 모르고 사귀고 있었다.
그러니까 「나의 불륜을 어떻게든 하고 싶기 위해서 상담한 상대」라는게 성립할 리가 없는데.
그건 그렇고 합성 사진의 남성도 불쌍했다. 남편의 동료지만, 몇일전부터 회사 지급한 수첩에 끼워뒀던 애인과의 투샷 사진이 없어졌다고 한 소란을 일으켰다고 한다.

남편 말로는, 없는 것은 증명할 수 없다. 그러니까 합성이든 뭐든 가지고 가면, 딱 좋게 나를 불륜 바보같게 만들수 있다! 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엉망진창으로 증명되고 있습니다만.


今までにあった修羅場を語れ【その10】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30454126/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