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4일 화요일

【2ch 막장】우표 트레이드를 제안하자 「나에게 그런 말을 해도 너의 마음에는 응할 수 없어」고 하던 착각남. 지금은 「옛날에는 여자아이에게 인기있어서 곤란할 정도였는데 모두 나를 기다리지 않고 결혼하고!」

581: 무명씨@오픈 2015/07/08(수)02:40:02 ID:FEY
착각남은 옛날부터 있었다고 생각되는 어머니의 이야기.

어머니의 초등학생 때, 우표 붐이 있어서 어머니도 레어 우표를 가지고 있었다.
어머니는 몇장인가 가지고 있었으니까, 다른 종류의 우표를 가지고 있는 친구와 교환하거나 누구누구가 가지고 있다는 정보를 주고받거나.

그리고, 어머니가 가지고 있는 종류의 우표를 찾고 있으며, 게다가 어머니가 찾고 있는 우표를 가지고 있는 남자가 있었다(가칭 A라고 한다).





어머니로서는 평범한 트레이드 요청이었지만, A에게
「나에게 그런 말을 해도 너의 마음에는 응할 수 없어」
라는 말을 듣고, 어린 나름대로
「뭐야 이놈」
이라고 생각하는 동시에,
(자신의 말투가 곤란해서 전해지지 않았던 것일까)
라고 고민하고 친구에게 상담했는데, 여자라는 여자면 “평범한 물품 빌리기, 당번 일 의뢰, 우표 트레이드 요청” 등, 다른 남자라면 「OK」나 「거절한다」일까 하는 이야기에서,
「너의 마음에 대답할 수 없다」
라든가
「나를 좋아한다고 이런 일을 해도 곤란하다」
같은 일을 말해온다고 한다.
남자끼리로는 그렇지 않고 평범한 대응이었지만, 성장하면서 이상함이 늘어나는 A와 여자와의 대화에, 남자도 서서히 A와 거리를 두게 되었다든가.

세월은 흘러, 학교의 창설 몇십주년 같은 행사에서 삼십줄이 된 클래스 메이트와 재회했을 때 A도 있었지만,
「에! 그녀석도 결혼해!
나는 그녀석과 달리 얼굴도 그런대로 좋고 차남, 그 나름대로의 기업으로 연수입도 ○백만은 위인데 어째서 나는 독신이야?
옜날에는 여자아이에게 인기있어서 곤란할 정도였는데 모두 나를 기다리지 않고 결혼하고!」
그런 발언을 해서, 마음대로 비교된 남자와 마음대로 과거에 고백한 걸로 되었던 여자에게 완전 무시당했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짜증나면 본인 이외는 착각이 심한 사람이라고 이해하고 있으므로 지내기 쉬운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본인은 착각을 깨닫는 일은 없겠지요.

【暴走】勘違い男による被害報告1人目【粘着】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395360915/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