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0일 금요일

【2ch 괴담】『파도에 인형이 떠 있다』

583 :인형①:2010/05/16(일) 11:09:32 0
현지 이야기.

그곳은 등불 없는 항구에서, 별로 인기가 없는 낚시터인데, 대형 감성돔이 잡힌다는 명당 같은 낚시터.
저녁부터 테트라포트 위에서 낚시를 준비하고 낚시를 하고 있으니까, 파도에 인형이 둥실둥실 떠 있었다.
「기분 나쁘네~」
특별히 섬뜩한 인형은 아니고, 아이가 가지고 있는 어디에나 있는 인형이지만,
더럽고 더러워진 인형이 둥실둥실 떠있는 것은 기분 나빴다.
그물로 건져서 테트라의 틈새에 버렸다.

그 날은 특별히 조수의 흐름도 없고, 얼마 지나서 전기 낚시찌를 보고 있으니까,
「어라…뭐야 저게……」
해면에 조금만 보이는 것은, 조금 전 버린 인형이었다. 


584 :인형②:2010/05/16(일) 11:10:34 0
조금 기분 나쁘게 느꼈지만, 조수의 관계로 흘러갔는가…하고 안이하게 생각하고, 그대로 낚시하고 있었다.
인형은 물결에 흘러가 그대로 테트라 곁까지 흘러가, 둥실둥실 떠있다.
「…」 
아무래도 신경이 쓰였으므로, 또 그물로 건져 올려, 조금 저편의 테트라 틈새에 던졌다.
기분 나쁘구나-…하고 생각하면서 낚시를 하고 있으니, 몇분 뒤에 또 똑같이 인형이 둥실둥실 떠왔다.
어쩔 수 없이 같은 일을 반복, 낚시에 집중하기로.
그래도 반복하듯이, 던졌음이 분명한 인형이 자신의 전기 낚시찌 쪽으로 흘러 온다.
「!?」
기분 나쁜 현상에, 자신이 던진 테트라의 틈새를 라이트로 비추자,
거기에는 자신이 던진 수와 같은 인형이 굴러다니고 있었다.
던지려고 한 인형을 손에 들고 있었으므로 황급히 버리고, 낚시터를 바꾸려고 했을 때는,
벌써 새로운 인형이 전기 낚시찌 곁에 떠있었다……

釣り行って恐怖体験した人 九人目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