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4일 월요일

【2ch 막장】커피숍에서 임산부가 나를 걷어찼다. 「어째서 차는 겁니까」 「네가 임산부에게 상냥하지 않기 때문이다 차이는게 당연」

304: 무명씨@오픈 2015/08/01(토)18:12:38 ID:jtw
DQN 반격 스러운 부분은 있지만.

커피숍에서 느긋하게 쉬고 있었을 때, 임산부가 점내에 들어 왔다.
자리가 거의 다 차있는걸 보고, 소파자리에 앉아있는 나의 눈앞으로 이동.
「나는 임산부야 빨리 비켜」
라는 우주어를 계속 이야기 말하며, 욕하고, 발밑을 몇번이나 차댔다.
실은 그 임산부는 본 적이 있었으므로, 특별히 반격 하지 않고 자초지종을 휴대폰으로 조용하게 녹화 녹음.
「어째서 차는 겁니까」
「네가 임산부에게 상냥하지 않기 때문이다 차이는게 당연」
라는 발언도 수록했다.

5분 정도에 걸쳐서 커피를 다 마시고, 자리에서 일어나니까 임산부는 우쭐거리며 웃는 얼굴로 자리에 앉았다.
거기까지 모두 녹화하고, 그 날은 돌아갔다.

그 임산부는 나의 부하의 아내였다.
이튿날 아침 즉시 부하를 불러내고,
「이런 부인을 가지고 있는 부하는 무서워서 관리할 수 없다~ㅋㅋ」
하며 새파란 얼굴이 된 부하에게 상냥하게 말을 걸어 주었다.

결국, 회사에 남기 위하여 부하는 임산부를 버렸다.
임산부 유책이 되도록 회사가 전력으로 서포트해줬다.
하는 김에 임산부에게
「어떻게 할거야? 폭행과 상해(진단서 받아 두었으므로)로 전과 달아줄까ㅋ평생 훈장이 될거야?」
라고 제안해 주니까 빚져서까지 합의금 준비해 주었으므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スカッとした武勇伝inOPEN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395389413/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