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30일 수요일

【2ch 막장】조부모가 돌아가신 뒤, 숙부는 숙모의 불륜을 알고 있었던 것, 게다가 사촌여동생이 불륜 상대의 씨로 태어난 것을 알고 있었다고 폭로하고 이혼을 요청했다.

166: 1 2015/09/26(토)06:50:58 ID:Duy
숙부의 현재 진행형 복수.

20년 이상 전, 숙모가 불륜을 했다고 한다.
직후 임신. 숙모와 숙모 부모님의 간원으로 재구축 개시.
다만 숙모는 불륜 상대와 끊어지지 못하여 한 해에 몇차례 만나고 있었다고 한다.

최근 숙부 부모님(나의 조부모)이 병으로 연달아 죽고 49일이 지난 뒤, 숙부가 숙모・사촌 여동생에 대해서,
【불륜이나 그 뒤 밀회, 게다가 사촌여동생이 불륜 상대의 씨로 태어난 것】을 폭로했다고 한다.
숙부가 이 시기에 전부 털어 놓은 것은, 사정을 전혀 몰랐던 부모님(나의 조부모)이 죽어서 이제 참을 필요가 없어졌기 때문이라고 한다.

라고 한다 뿐이라 미안하지만, 사촌 여동생이나 숙모가 반울음으로 우리 부모님이나 나에게 보고(&숙부에게 중재 의뢰)해왔던 내용이니까.




숙모와 숙모 부모님은
「어째서 이제 와서, 게다가 사촌여동생에게까지 말하다니!」
하고 분개했지만, 발각 뒤의 밀회가 전부 파악되었다는걸 알고 말을 못했다.

사촌여동생도
「나의 아버지는(숙부)뿐!」
이라고 말했지만, 숙부는
「한번도 딸이라고 생각했던 적은 없다! 그 남자와 숙모의 혈통을 받았다는 것 만으로 신물이 나는 존재!」
「아무것도 모르고 손자라고 칭하는 생물을 귀여워하는 부모님이 불쌍해서 참았을 뿐」
이라고 잘라버렸다.

167: 2 2015/09/26(토)06:51:23 ID:Duy
지금, 숙부는 숙모와 사촌여동생을 이혼&자택으로부터 내쫓으려고 분주.
불륜 상대에게도 사촌여동생을 기른 만큼 생활비(수천만)와 사촌여동생의 인지를 요구하며 교섭중이라고 한다.

나의 아버지로부터 숙부에게 사정을 확인했지만, 아버지 말로는
「저녀석(숙부)은 이제 진심이다, 우리들이 어떻게 할 수 있는 이야기가 아니다」
하고 지친 모습으로 우리에게 이야기했다.

불륜 상대의 가족은 아무래도 아이가 중요한 국면에 있는 듯 해서, 오로지 고개숙이며 숙부와 교섭하고 있다고 하지만,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 비록 불이익을 받아도 법의 아래에서 마지막 까지 정리한다」
라고.
아버지가 실제로 녹음한 음성을 들었다고 하지만, 바람기 상대는 사촌여동생이 자신의 딸인 것을 알고 있고, 일찌기 밀회를 그만두도록 설득하러 간 숙부에게
「딸을 잘 부탁드립니다」
라고 태연하게 말해버렸다고 한다.
숙부가 기뻐하며
「굉장해, 그토록 여유만만했던 상대가 부부 함께 도게자하며 나에게 간원하고 있어」
「녹음이나 사진을 보여줬을 때 저녀석 아내의 얼굴(웃음, 그래도 아이를 위해서 은사를 바라는 모습, 나로서는 흉내낼 수 없어」
라고 아버지에게 전화로 말하고 있다.

솔직히 사촌여동생은 불쌍하지만, 숙모와 그 친족의 자업자득에 지나지 않아, 모든 사정을 들었으니까 도저히 동정할 자신이 없다.

本当にやった復讐 3 より
http://toro.open2ch.net/test/read.cgi/occult/1437699746/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