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3일 화요일

【2ch 막장】직장에서는 드물게 흑발 롱헤어라 청초한 인상을 줘서, 착각남과 스토커가 무지무지 달라붙었다.

619: 무명씨@오픈 2015/09/21(월)05:01:29 ID:L78
쓰는데 익숙하지 않은 데다가, 장문입니다.
읽기 어렵다면 죄송합니다.

취직한 곳이 특수?한 직장으로, 그곳은 착각남(勘助)・스토커의 온퍼레이드였습니다.
대체로 30~60세 정도의 아저씨가 많고, 여자라면 파트 타임 아줌마(기혼)와 젊지만 머리카락색이 연중 할로윈 같은 파견분들 정도.
흑발 롱, 이른바 청초계?같은 것은 나 뿐.

배속된 부서에서 상사가 마음에 들어했던 것 만은 좋았지만, 그 상사가 점점 이상해지고, 내가 다른 남성 사원이나 남성의 파트에게 일을 배우면 갑자기 태도가 나빠져서,
「오늘은 내 옆에 붙어서 일해라」
라고 말했는데 갑자기
「가까이 오지마!」
하고 꾸중듣거나, 일을 가르쳐 주지 않는다・노골적으로 무시한다 등 당하거나.




처음은
(무엇인가 나쁜 일 했을까)
라든가,
(신경질적인 사람이구나—)
라고 생각하고 기분 나빠질 때 사과하고 있었지만, 휴식중에 남자와 사이가 좋아져서 메일 어드레스를 교환했다고 알자 마자
빗치, 순수한 아이라고 생각했는데! 흑발에! 흑발에 속았다!」
라고 욕하고,
(속인 것도 뭣도…)
하고 반울음이 되어.
그 이후는 거의 무시되면서도, 파트분들이 깊이 동정해서 도와 주었으니까 어떻게든 나날이 업무를 해냈다.

620: 무명씨@오픈 2015/09/21(월)05:03:42 ID:L78
그런 가운데, 메일 어드레스를 교환한 남자와 월 3~4회 정도 메일을 하고, 내용은 매번 저 쪽에서
「일 수고 하셨습니다」
라든가
「너 또 상사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구나—ㅋ」
하는 직장 이야기를 2번 왕복 정도.

…이었던 것이, 어느 날 갑자기
「너 나를 좋아하지」
라는 메일이 왔다.
(실수?취했나?)
라고 생각해서
「보내는 인간 잘못한거 아냐?」
라고 답장하니 수시간 뒤, 기나긴 메일이 왔는데
「첫 눈에 보고 나는 너와 부부가 되는 꿈을 꾸었는데」 「이미 교제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등 자신에게 취한 문장이 줄줄이.
무서워졌지만, 어떻게든
「머리를 식히고 냉정해지세요」
라고 답신.

그 뒤 어떤 소식도 없고, 모습도 보이지 않게 되서 안심하고 있으니까 2개월 뒤.
「실은 나 밴드 하고 있어서…네가 라이브에 왔으면 한다, 너와 다시 시작 하고 싶다.」
하고 이해가 안되는 메일이 왔다.
그러나 나는 전 이야기의 상사에게
「내가 없으면 일이 되지 않는다고 알았겠지? 남자친구로서 교제해 주어도 괜찮아」
하고 능글능글 거려서 이미 정신적으로 망가져, 불평할 생각도 되지 못하고,
「실수로 보낸 메일입니까?」
라고만 답장했다.

그 뒤 잊었을 때 몇 번이나 메일이 왔다.
누군지 몰라서
「누구십니까?」
라고 한 번 대답해준 이외, 답신은 하지 않았다.

그 밖에도, 회사에서는 웃는 얼굴로 인사하도록 유의하고 있으니까 부모님과 동년대의 아저씨가 착각해서 따라다니게 되거나.

동갑 사람에게 맹어택당해, 『우선 친구부터…』가 된 것은 좋지만,
「너는 흑발 롱으로 청초로 정숙하고 ○녀로 자신에 어울리는 사람, 너는 여신이야?」
하고 전파 가득한 이해가 안되는 사람이거나.

미치광이에 한쪽 발을 담근 사람이 항상 따라다니던 끝에, 과에서 공유하는 연락 노트에 나의 풀네임을 좌우 양면 가득 써서 몇번이나 몇번이나 줄줄이 쓰고 있어 문제가 되거나 큰 일이었다.

문장으로 하면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지만, 이 몇년 정말로 지옥이었습니다.
사직서가 수리되었으므로 액땜으로!
라고 토해내니까 길어졌습니다.
미안해요.

【暴走】勘違い男による被害報告1人目【粘着】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395360915/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