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1일 월요일

【2ch 유머】패밀리 레스토랑에 갔을 때. 비슷한 나이의 남자 두 명이 있었고, 한쪽 사람이 상당히 취향이었다. 옆을 멋지게 지나가다가 미끄러져서 그만.

539: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5/12/17(木)08:41:17 ID:vEA
불합리하고 100년의 사랑도 아니지만.

패밀리 레스토랑에 갔을 때의 이야기.
자신의 자리에서 조금 떨어진 것에 비슷한 나이의 남자 아이 두 명이 있었고, 한쪽 사람이 상당히 취향이었다.
그리고, 화장실로 자리에서이러날 때 그들의 테이블 옆을 지났는데, 높은 힐을 신고 있었으니까, 예쁘게 걷는 법을 의식해서 또박또박 걸어 보았다.

그러나 눈도 내리는 계절이라, 점내 마루가 미끄러지기 쉬워져서 걷고 있는 도중에 미끌 해버렸다.
타고난 운동신경으로 그들 자리 테이블을 양손으로 꽝 하고 때려서 넘어지지 않고 끝났지만(드라마 같은데서 교사가 화낼 때나 하는 느낌), 다리는 아직 불안정해서 몇 초의 동안 버둥버둥 거리면서 미끄러졌다.
물론 평정을 가장하려고 진지한 얼굴.

5초도 안됐다고 생각하지만, 갑자기 힘껏 책상을 때리고 진지한 얼굴로 미끌거리는 여자가 나타나서 그들은 상당히 쫄았을 거라고 생각한다.
몸 자세를 고쳐세운 나는, 무표정인 채로 화장실에 가서, 화장실 안에서
(차라리 나도 내려보내줘…)
라고 생각했다.

그렇다곤 해도, 「괜찮아?」라는 한마디도 없다니, 전혀 상냥하지 않고, 센스도 없는 남자들이다.
당시는 그렇게 생각하기로 했지만, 5년 이상 지금도 생각나면 가슴이 뜨거워진다…위험하다.

百年の恋も冷めた瞬間 Open 3年目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44036647/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