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7일 목요일

【2ch 막장】집에 돌아가니 불투명 유리 너머로 이상하게 움직이는 그림자가 둘, 어머니가 괴로워하는 신음소리. 나는 정원 호스로 물을 뿜어서 어머니를 구해는데…그림자는 아버지였다.

166: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6/10/25(火)01:42:54 ID:Q8H
옛날, 지금부터 비가 많이 올지도 몰라서 학교에서 빨리 귀가했던 적이 있었다.
집에 돌아가서, 리빙에 들어가려고 하니까, 문의 불투명 유리 너머로, 사람의 그림자가 두 개, 이상한 움직임을 하고 있었다.
게다가 그곳에서 어머니가 괴로워하는 신음소리가 들렸다.

당시 초등학교 3학년, 한가할 때는 「수업중에 나쁜 사람이 들어 오면…」하는 망상을 하고 있던 나는,
발소리를 죽이고, 뜰의 호스를 가지고 조용히 리빙 앞으로 돌아왔다.
그리고 단번에 문을 열고 「떨어져라아아아아아」하고 소리치면서 물 뿜기.
덧붙여서 이 때, 호스 헤드로 제일 기세가 센 것을 고르고 있고, 수도꼭지는 최대로 개방.
엄청난 기세의 물로, 어머니에게 다른 한 사람의 그림자를 떼어놓는 것에 성공했다.
나는 마음 속으로, 「지금의 나…너무 멋지다!!!」하고 자신에게 취해 있었다.




결론부터 말하면, 내가 격퇴한 것은 아버지였다.
아버지로부터는 「집에 이상한 사람이 있으면 격퇴하기 전에 경찰에 전화해라」고 혼나고,
어머니로부터는 「도와주려고 했던 것은 기쁘지만, 방이 침수…」는 말을 들었다.
그 뒤 아버지의 몸에는 멍이 생겼고, 제일 침수 피해가 심했던 소파는 대형 쓰레기가 됐다.
이렇게 하여 나는 「무슨 일도 행동하기 전에, 어떤 결과가 될까를 생각한다」는걸 배웠다.

하지만 지금 생각하면 부모님은…응, 당시의 내가 눈치채지 못해서 좋았다.

168: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6/10/25(火)10:23:47 ID:NU0
>>166
경찰에 전화하라 니, 이 때 전화했으면 곤란하죠ㅋ

笑える修羅場、衝撃体験【お茶請けに】3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71866304/

--------------------------------------------------------
경찰에 전화하지 않은게 다행이지 않습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