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2일 월요일

【2ch 막장】나는 『미남미녀가 모인 우수한 일가』의 “암”으로서, 존재를 무시당하고 있었다. 어른이 되고 가족과 연을 끊고 행복하게 살았는데, 갑자기 어머니가 돈 3억을 마련하라고 전화했다. 그렇게 큰 돈은 없으니까 거절했더니, 수상한 공격을 당하게 됐다.



284: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8/03/10(土)19:08:46 ID:DvD

SNS에 근황 쓰다가 그것을 본 부모님과 언니에게 살해당할 뻔 했다.

미치광이&독(毒)。
옛날 일이므로, 지금은 SNS는 하고 있지 않다.
농담 같지만 실화.
다소의 페이크는 넣고 있습니다.




부모・언니・나・남동생으로 다섯명이서 가족이었지만,
나는 『미남미녀가 모인 우수한 일가』의 “암”이었다.
눈치채고 보니까 존재를 무시당하게 됐다.
구체적으로는, 가족여행에 나는 포함되어 있지 않거나,
「추녀・뚱보・바보가 옮으니까 같이 밥을 먹지 마라」
고 중학교에 들어갈 무렵에는 방에서 외톨이로 먹도록 명령당했다.
반찬도 적당히 스스로 구입한 낫토 같은걸 뿌려서 먹고 있었다.
스스로 만들어서 먹으려고 해도 부엌은 어머니의 성이었으니까,
마음대로 재료를 소비하면
「밥은 제대로 먹네. 됨됨이가 변변찮은 주제에」
하고 진심으로 차가운 눈으로 폭언을 들으니까 만들 수 없었다.

그런 집이었기 때문에 고등학교 졸업 뒤에는 무교섭.
존재조차 잊고 있었다.
나와 가족의 도랑을 걱정하고 있었던 조부모가 끼어들어서 연락처만은 놔두라고 말해주었지만, 걸었던 적도 걸려온 적도 없었다.
어느 쪽도 도쿄도 내에 살고 있기 때문에 만나려고 하면 만날 수 있는 거리지만, 만날 필요가 없었다.

나는 어떤가 하면, 고등학교를 나온 뒤에는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서 2년 정도 요즘 말하는 지방의 기간공 같은 곳에서 일하고, 2년 늦게 진학한 대학을 나온 뒤에는 평범하게 사회인 하고, 그 나름대로 독신생활을 즐기고 있었다.
그 무렵 SNS에, 일상의 약간 기뻤던 것이나, 취미로 하는 투어링 중에 찍은 사진이나, 친구들과 마시거나 런치하거나 했을 때의 사진을 올리고 있었다.
고양이님 2마리를 모시는 광경이라든지.

무교섭이 10년 이상 계속되던 어느 날, 갑자기 어머니에게 연락이 왔다.
위에다 썻듯이 따끈따끈한 가족이고, 솔직히 반응하기가 곤란했다.
일단 받아봤더니, 돈 이야기였다.
사정도 말하지 않고
「3억 마련해라」
고 말해 왔다.
그렇게 큰 돈이 있을리가 없다.
이유를 물어봐도 대답하지 않고, 이야기가 통하지 않으니까 이쪽에서 통화를 끊었다.





그 며칠 뒤, 밤길을 걷다가 차에 치일 뻔 했다.
다행히 좁은 골목에 뛰어들어서 다리에 찰과상을 입은 정도로 끝났고, 그 때는
(난폭 운전을 하는 사람도 있구나)
라고 생각하는 정도이지만
그리고 묘하게 사고가 늘어났다.
계단에서 갑자기 밀쳐질 뻔 하거나, 투어링 중에 이상하게 밀어붙여져서 전도할 뻔 하거나, 등 뒤에 누군가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뒤돌아 보니까 아무도 없거나, 하는 기분 나쁜 나날이 계속되었다.

경찰에 상담하면 짚이는 곳이 없냐고 물어봤지만, 그 시점에서는 생각이 나지 않음.
결국, 수상한 사람이 있으면
「야간 순찰을 강화한다」
고 말해 주었다.
외출할 때는 조심하고 되도록 사람이 많이 다니는 장소를 지나가도록 했다.

또한, 한 번 거절하고 나서도 돈 이야기는 몇번이나 왔다.
통화를 받은 것은 한 번 뿐이지만, 자동응답전화에 매번
「길러준 은혜를 갚아라」
는게 들어가 있었다.

언젠가, 방에 침입하려고 하는 흔적이 있으니까 경찰에 재차 상담해서, 건물 쪽의 입회로 방범 카메라를 체크하니까, 현관 열쇠를 부수려고 하는 낯선 남자가 찍혀 있었다.
거기서 이 남자를 수색하게 됐다.

이 시점에서는 나에게는 면식이 없는 남자에 불과했지만, 후일 ↓와 같은 일이 있어서 이것이 남동생이라는걸 알았다.
그 낯선 남자에게 퇴근길에 차에 끌려갈 뻔 했는데, 우연히 지나가던 샐러리맨 일행 둘에게 도움받고, 그 남자는 붙잡혔으나 차는 도주했다.
날뛰는 남자를 샐러리맨이 붙잡아 주고 있는 사이에 통보했는데, 그 남자가 거품을 뿜으면서 막 지껄이는 말을 듣고,
(이 녀석, 혹시 남동생인가?)
하는데 생각이 미쳤다.
나 스스로도 둔하다고는 생각하는데, 내가 집을 나왔을 때, 남동생은 아직 중학생.
10년 이상 만나지 않았기 때문에 용모도 체형도 바뀌어서 몰랐다.

도망친 차는 렌트카였지만, 남동생이
「도망친건 아버지와 큰 누나다」
라고 자백.
아무래도,
「작은 누나를 유괴해서 산 같은데 데려가서, 금품을 강탈하고 죽이려고 했다」
고 한다.
나를 치려고 했던 차나, 투어링 중에 밀치려던 차도, 이 사람들.
사고로 가장하려고 했지만 제대로 되지 않았고, 어쩔 수 없으니까 유괴해서 죽이려고 생각.
투어링 일정이나 행선지가 알려졌던 것은, 그 SNS에 쓰고 있었기 때문에.

그리고, 고구마 덩굴을 뽑아내듯이 전원 체포.
그러나 살해당할 만큼 원망받은 기억도 없었기 때문에, 감옥에 들어간 3명에게 변호사를 개입시켜서 사정을 물어보러 갔다.

친가는 당시 상당히 돈에 곤란했던 것 같다.

친가가 재정난이 된 요인은, 언니가 결혼사기에 걸렸던 것.
약혼 중에 사기꾼이 제안했던 투자 이야기에 응했던 아버지는, 시키는 대로 퇴직금을 포함하여 상당히 큰 돈을 투자했다고 한다.
결과, 고액의 부채만이 남았다.
언니 자신, 사기꾼의 연대 보증인 같은 것이 되었다고 하며, 상당한 금액이 덮쳐졌다.
대학원생이었던 남동생은, 대학을 계속하지도 못하고 취직도 결정되지 않고.
아버지는 벌써 정년퇴직 하고, 어머니는 우아한 전업주부 였는데, 빈곤에 허덕이는 생활을 할 수 밖에 없었다.

목욕탕 가게(아마도 소프랜드)에서 일하던 언니가, 어떤 계기로 나의 기입을 봤다고 하는데, 거기에 써있었던
「복권해서 3000엔 당첨했다ㅋ」
라는 기입을 어째서인지
「여동생이 3억 가지고 있다」
고 착각.
가족은
「우리들이 이렇게 비참하게 지내고 있는데, 얘는 행복하게 살고 있는걸 용서할 수 없었다」
고 한다.

직접 이야기를 들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추측에 불과하지만, 자신들이 빚 갚는데 쫓기고 있을 때 자신들에게 끼워주지도 않았던 됨됨이가 좋지 못함인 내가 행복하게 살고 있으면, 앙심도 품게 되겠지.
「삼중고인 주제에」하고.
고등학교까지는 뚱뚱했지만, 대학 진학 전의 생활 때문에 일하면서 유산소운동하고 있었던 것과 같으니까 슬림해졌고, 사회에 나와서는 여자로서 화장도 했으니까, 당시를 알고 있었던 친구들은
「성형하고 있는 것 같다」
고 말하고 있고, 혹시 어쩌면
「복권 당첨금으로 전신성형했다」
고 믿어 버렸을지도 모른다.

사태를 알게 됐을 때는 과연 쇼크로 병들었지만, 그 변호사에게 그들이 가지고 있는 부채가 부모님 사후 부채 상속도 포함하여 나에게 향하지 않도록 해주거나, 주민표를 블록했더니, 이상하게 냉정해졌다.
독신 이니까 고양이님만 기를 수 있는 생활을 확보할 수 있으면 소재지는 어디라도 괜찮으니, 회사에 이동요청을 내놓고 멀리 이사하여, 병원 다니면서 평범하게 살고 있다.

SNS는 즐겁지만, 나처럼 위험한 일을 겪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 주었으면 한다.


286: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8/03/10(土)19:41:55 ID:rn6
>>284
그런 수라장 좀처럼 없어요ーㅋㅋㅋ
라고 생각하고 싶지만, 친구 ♀가 인터넷 스토커에게 당한 적이 있으니까, 주의하는게 제일이야

今までにあった修羅場を語れ【その25】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516440733/

사회의 암적 존재 같은 가족이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