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1일 일요일

【2ch 훈담】나는 중학교에서 집단 괴롭힘 당하고. 당시의 괴롭힘 하던 아이에게 아내와 함께 있을 때에 조우해 버려・・・

나는 중학교에서 집단 괴롭힘 당했다. 당시의 괴롭히던 아이에게 아내와 함께 있을 때에 조우해 버려・・・


476: 무명씨@배 가득. 2013/07/04(목) 17:27:47. 85

지난 주의 이야기.
아내의 상냥함에 무심코 통곡 해 버렸다.
문장 서투르지만, 머리 정리하기 위해서라도 쓰게 해 줘.

나는 지금은 보통 체격이지만,
고등학교까지는 계속 꼬마&체격 나빠서, 중학교에서는 괴롭힘당하고 있었다.

때리고 차는건 당연.
그리고는 물건 숨겨지거나, 삿대질 당하며 비웃음 받거나.
욕을 정면에서 매일 듣거나 하고,
머리 이상해지지 않을까, 한시기 진심으로 생각했다.
중심 인물은 체격의 좋은 쟈이안 타입의 DQN.
공부할 수 없다・운동은 특기・도당을 짜서 약자 집단 괴롭힘을 즐긴다
정말로 흔히 있는 타입.
그 녀석으로부터 도망치고 싶어 필사적으로 공부하고,
현내 유수한 진학교→국립대→현지의 대기업에 취직했다.
고교 대학에서는 일생의 친구도 생겼고,
지금은 5년 교제한 여자 아이와 얼마전 결혼했다.
이대로, 과거를 잊어 행복해질 수 있다고 생각했다.

※) 쟈이안=도라에몽의 퉁퉁이

그런데 지난 주, 친가 부근에서 쟈이안과 조우했다.(이하 G)
G는 나를 보자 능글능글 접근해 와
「00군아~냐 오래간만ww 건강하게 있었어?ww」
아아, 이 녀석은 지금도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구나
등골이 쓰윽 차가워졌어.
G는 묻지 않았는데 자신의 일을 주절주절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자신은 고등학교 때부터 여자에게 인기있어 어쩔 수 없었다
・대학은, 아르바이트 하고 있었던 출장 호스트 가게? 에서
「아무쪼록 이대로 일해줘」라고 들었으므로 가지 않았다.
・30정도 되면 취직해서 사축(社畜)이 되어도 괜찮을까
・지금도 인기있기 때문에, 몇 사람이나 여자에게 헌상하게 하고 있다
라고, 아무튼 이 나이 먹고 무슨 말하고 있어? 같은 일을 계속 자랑스럽게 이야기한다.


477: 무명씨@배 가득. 2013/07/04(목) 17:28:33. 72

이것저것 하고 있는 동안에, 아내가 돌아왔다.
실은 아내, 꽤 얼굴이 귀엽다.
아니 성격도 부드럽고 귀엽지만
얼굴은 사실 놀랄 만큼 세련되었다.
길가던 사람도 이따금 되돌아 보고, 어째서 나같은 것에게? 라고 아직껏 생각할 정도.
그랬더니 G의 안색이 바뀌었다.
하아? 같이, 나와 아내를 보며 비교한다.

가볍게 인사를 주고 받은 후, 돌아가려고 했지만,
G가 히죽하고 웃고, 아내에게 이야기를 시작했다.
「저기, 그 녀석 중학교 때, 초 괴롭힘 당했지만 알고 있어?」
「엄청 콩나물 군으로, 어둡고 꼬마이고, 엄청 미움받았었지.」
「에~ 어째서 결혼했어? 지금은 성격 좋아졌어?(웃음)」
스스로 말하는 것도 그렇지만, 나는 미움받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아무도 도와 주지 않았고, 동정되는 존재였지만
친구는 있고(적은데), G와 G의 주변 이외에서는
괴롭힘 당하거나 무시 되거나 하지 않았다.

아내는 가만히 G를 보면서 이야기를 듣고 있었다.
나는 한심하게도 분해서, 단지 내내 서 있고 있었는데
G의 이야기가 중단되었을 때, 아내가 입을 열었다.


478: 무명씨@배 가득. 2013/07/04(목) 17:29:32. 29

「뭐랄까, 불쌍한 사람이구나. 아니, 네가.」

「확실히 ○○군은 얌전하고, 우유부단이지만
그렇게 사람을 상처 입히는 말은 하지 않아.
그것이 인간에게 있어서 제일 중요한 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사람을 떨어뜨리거나, 깍아내리려고 해도, 자신이 위에 올라갈 수는 없어?
반대로 비참하고, 천하고, 야비한 사람이라고 생각될 뿐.
첫 대면에서 이렇게 말하는 것도 뭐하지만,
나 당신같은 사람, 싫고, 앞으로도 관련되고 싶지 않다.
과거가 뭘 했는지 나는 모르지만,
나는 지금의 ○○군을 좋아하고 결혼했어.
내가 좋아하는 사람, 나쁘게 말하지 말아줄래?」

G는 당분간 입을 빠끔빠끔 시켰지만,
아무것도 말하지 않고 도망치듯이 떠나 갔다.

그 다음은, 아무것도 이야기하지 않고, 손을 잡고 돌아갔다.
집에 돌아오고, 아이같이 울어 버렸지만
아내는 아무것도 말하지 않고 단지 머리를 쓰다듬고 있어 주었다.
괴로웠던 과거라든지 전부, 씻어 흘려 준 것 같다.

아직도 한심한 남편이지만,
생애 아내를 지키려고 결정했어.
반드시 지금 보다 더 더 함께 행복하게 해 준다.

혼잣 말이 길어서 미안.

【エ●なし】嫁さん大好き【バージョン】
http://engawa.2ch.net/test/read.cgi/tomorrow/1361201417/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