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3일 화요일

【2ch 훈담】독신 시대에 사람을 죽여 버렸지만, 아내에게도 아이에게도 일생 말하지 않는다. 말할 수 없다.

독신 시대에 사람을 죽여 버렸지만, 아내에게도 아이에게도 일생 말하지 않는다. 말할 수 없다.



756 이름:무명씨@배 가득. []투고일: 2010/09/16(목) 00:12:17 
독신 시대에 사람을 죽여 버린 것.

퇴근길의 심야에 공갈이라고 불러야 할지, 강도라고 불러야 할 지 하는 것에 생트집을 잡혀 맞았다.
겨우 어떻게든 붙잡아서 헤드락을 걸고 움직이지 못하게 하니, 나이프로 엉덩이를 찔렸다.
찔려 죽을 것 같아 무서운 나머지 전력으로 목을 조르면, 곧바로 상대가 움직이지 못하게 되었다.
하지만, 무서워서 통보를 받고 온 경찰관이 떼어 놓을 때까지 계속 조르고 있었다.

상해 등의 전과가 있는 상대로, 나이프에 찔린 것도 있어,
정당방위가 되었지만, 아내에게도 아이에게도 일생 말하지 않는다. 말할 수 없다.


786 이름:756 []투고일: 2010/09/18(토) 00:04:47 
어쩐지, 많이 상냥한 기입을 받아서, 좀 더 비판 받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으므로, 놀랐다.
이런 나이 먹은 아저씨인데 눈에서 물이 나와 버렸다.

774씨가 좋은 쪽으로 오해해서 칭찬해 주고 있지만, 무서워서 말할 수 없었던 것 뿐이야.

찔린 엉덩이의 치료로 입원하고 있는데, 당시 교제하고 있던 여친의 부모님이 문병하러 오고,
「사람을 졸라 죽이는 무서운 남자에게 딸을 줄 수 없다. 알아 주게」라는, 말을 들었다.
매우 잘 대해준 상냥한 부모님이었으므로, 알았습니다, 라고 밖에 말할 수 없었다.
그러니까, 퇴원 뒤에도 이것은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알고 있는 것은 친형제 뿐, 이었다.



788 이름:756 []투고일: 2010/09/18(토) 00:29:25 
그저께 밤에 756의 기입을 하고, 그 기세로 어젯밤 친가의 어머니에게 당시 주위의 모습을 물었다.
직장의 상사나 형수의 친가에는 최저한의 정보는 전해지고 있던 것 같지만,
모두 모르는 척 하고 있었다. 상냥한 사람들이었다.

놀란 것이, 실은 아내가 이것을 모두 알고서 결혼하고 있었다고 하는 것. 
결혼 전에 친가에 아내를 데려 갔을 때, 어머니가 전부 이야기하고 있었다. 
아들은 버려질지도 모르지만 아내를 위해서 말하지 않으면, 이라고 어머니는 생각한 것 같다. 
아내는 다소 놀란 모습이었지만, 모두를 다 들은 후에, 
「내가 들었다고 하는 것은 비밀로 해 주세요. 그가 알리고 싶지 않다면 모르는 것으로 합니다. 
하지만, 언젠가 안심하고 나에게 이야기하는 날이 온다고 믿고 있습니다」라고 한 것 같다. 

어젯밤은 아이들을 잠재우고 나서, 다시 사건을 아내에게 이야기하고, 
지금까지 말하지 않았던 것을 사과하고, 아내에게 꼭 안기면서 함께 울었다. 
나는 이 사람과 결혼해 정말로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장문 미안해요. 모두 고마워요. 




【コピペおk】夫婦・家族のジーンとする話を集めるスレ6【オリおk】
http://engawa.2ch.net/test/read.cgi/tomorrow/1248219455/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