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9일 목요일

【2ch 막장】키모오타인 오빠의 수험표를 훔치고 쓰레기통에 버렸다


13: 무명씨@HOME 2013/07/24(수) 삭제 대응이 끝난 0
남편으로부터 경멸당하고 있어서 매일이 괴롭습니다

나에게는 키모오타인 오빠(한살 차이)가 있습니다만, 옛날은 친구에게 자랑할 수 없는 오빠의 존재 그 자체가 불쾌해서, 빨리 사라져 주면 좋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얼굴도 같은 가족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 이상하고 패션에도 무관심했습니다(악취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욕 같은 것도 하지 않습니다)
친구로부터도 바보 취급 당하기도 하고, 중학 고교 시절에는 태연하게 오빠의 욕을 하고 있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미안했습니다만, 재수하게 되었다고 들었을 때에는 정말로 기뻤습니다

단지, 오빠는 재수생으로서 아르바이트 하면서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었던 것 같고 나보다 몇 랭크 위의 대학에 시험을 치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는 그것을 용서하지 못해서, 전날에 수험표를 훔치고, 쓰레기통에 버려 버렸습니다
이것으로 시험이 칠 수 없게 되는게 좋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실제로는 문제 없게 시험을 보고 합격해 버렸습니다
이 때 나는 자신이 수험표를 버린 것은 발각되지 않았다고 믿고 있었습니다
(물론 나는 현역 합격, 그러나 대학의 랭크가 아래였습니다 엄청 분했습니다)


여기로부터 본론입니다
그 뒤에 나는 결혼했습니다만, 하필이면 오빠는 남편에게 내가 수험표를 훔친 것을 까발렸습니다
남편은 사실이라면 이혼도 생각하고 있다, 용서할 수 없는 짓이다 등 여러가지를 말했습니다
나는 그런 짓은 하지 않았다, 거짓말이라고 반론했습니다만, 믿어 줄지 어떨지는 모릅니다(당연합니다만 내가 훔쳤다고 하는 확실한 증거도 없습니다)

어떻게 되고 싶은가
나를 신용하고, 의심한 것에 사과받고 싶다
확실히 훔친 것은 나입니다만, 증거도 없는데 의심하는 것은 부부가 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틀림없이 오빠를 일갈해 준다고 생각했는데…


엄청나게 뻔뻔한 상담입니다만, 어드바이스 등 받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15: 무명씨@HOME 2013/07/24(수) 삭제 대응이 끝난 0
진로에 관련되는 절도를 은폐 하는 어드바이스를 해달라고?

18: 무명씨@HOME 2013/07/24(수) 삭제 대응이 끝난 0
뭐사춘기의 여자 아이에게, 오타에게도 인권이 있다고 이해시키는 것은 곤란하겠지…
저지른 짓은 악질적이기 짝이 없지만

41: 13◆qOWAJJxEks 2013/07/24(수) 삭제 대응이 끝난 0
저, 질문에 답해 줄 수 있습니까?
건설적인 어드바이스를 부탁합니다

43: 무명씨@HOME 2013/07/24(수) 삭제 대응이 끝난 0
>>41
질문은 자신을 신용하고, 사과하게 한 싶다 던가?
대답으로서는 「무리」구나
당신이 신용할 만한 인물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42: 무명씨@HOME 2013/07/24(수) 삭제 대응이 끝난 0
아마 평상시부터 남편에게 오빠의 욕을 듣고 있는 쪽이 불쾌하게 될 정도로 하고 있었을 것이다

78: 무명씨@HOME 2013/07/25(목) 삭제 대응이 끝난 0
키모오타는 실제 어떨까?
타인이라면 가까이가지 않으면 좋지만
가족에게 있으면 어떻게 하면 좋지?

79: 13◆qOWAJJxEks 2013/07/25(목) 삭제 대응이 끝난 0
나를 도와 주는 대답은 거의 나오지 않았군요
아군이 되어 준 사람들 감사합니다, 조금 살아난 기분입니다

오빠에 대해서는 지금도 죄악감보다 혐오감 쪽이 강합니다
반성은 하고 있습니다만…

남편이 정말로 이혼을 생각하고 있는지, 100% 알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쨌든 반성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이혼하자는 말을 철회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83: 무명씨@HOME 2013/07/25(목) 삭제 대응이 끝난 0
반성? 절도에 관한 사실 관계를 부정하는 주장을 하면서 반성이라고?

94: 무명씨@HOME 2013/07/25(목) 삭제 대응이 끝난 0
이녀석의 질문은 키모오타인 오빠를 어떻게 할까가 아니고
남편에게 거짓말을 밀고나가 사과하게 하고 싶기 떄문이니까 말야
성격 너무 나쁘다

댓글 2개:

  1. 할말이 없네요 미친...
    자기보다 열심히 사는 오빠를 단지.우중충하다는 이유만으로.혐오하고 심지어 재수때.수험표를.버리다니...제정신이 아닌듯
    일본도 우리처럼 수험에 대한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라던데
    그래놓고 당당히 레스를 쓸.수 있다니 참 익명이라는 게 대단해요.;;

    답글삭제
  2. 공전절후의 막장녀로다…

    답글삭제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