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1일 토요일

【2ch 막장】「부친이 범죄자! 살인범인 것 같다」라고 터무니 없는 소문이 퍼졌다

今までにあった最大の修羅場 £101

867: 무명씨@HOME 2014/01/09(목) 21:13:55. 22 0
전 동료 멘헬러 A가, 동료에게 「(나)의 부친이 범죄자! 살인범인 것 같다」라고 터무니 없는 소문을 퍼트린 것.

다른 동료 여성과 몰래 사귀고 있었는데, 그 아이가 울면서 말해서 발각.
그 전 동료 멘헬러에게는, 몇번이나 애인이 있다, 라고 말해도 고백받았던 경위가 있다.
몇 번이나 모두가 있는 앞에서 고백받았고, 그 때마다 거절하고 있었다.
당히 사귀지도 않았고, 손도 대지 않았다.


이 때문에, 상사에게 상담.
상사는, A를 호출해서 묻기 시작했는데, 처음은 모르는 척하고 있었지만, 최후에는 적반하장으로 화내며 폭로.
「나의 고백을 몇번이나 거절한 것이 죄.
죄를 범했지만, (나)씨는 내가 좋아하게 될 정도니까 죄를 범하지는 않았다.
그러니까 죄를 범한 것은 가족이 틀림없다.
그러니까, 부모가 범죄자. 살인범같은 느낌이 든다!
모두에게 가르쳐주면, 반성하고 나의 고백을 받을 것임이 틀림없다.」
라고 하는, 비약에 비약을 거듭한 이야기를 했다고 한다.

사실 A는 연고입사.
사장의 조카딸이었습니다만, 상사가 사장에게 연락,
가족이 나서서 정신병원에 입원하게 되서, 퇴직했습니다.
아마 민폐의 보상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다음의 보너스가 상당히 증액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애인과 결혼하는 것을 생각하면, 사장의 조카딸을 적으로 돌리고 있는 것은 곤란하다, 라고 판단.
애인과 함께 퇴직, 애인은 부친의 경영하는 회사에 전직, 나는 같은 업종의 다른 회사에 전직,
그 후 결혼했습니다.
당연히, 전의 회사 분들에게는 알리지 않았습니다.
거북했던 것도 있고, 무서웠기 때문에.

사건이 나고 5년 정도 지났습니다만, 일전에 전의 회사의 상사와 우연히 우연히 만났으므로 기념으로 씁니다.
A는, 그 후 퇴원 했습니다만, 또 같은 짓을, 게다가 외부 사람에게 해버린 것 같아서 ,
이번은 퇴원일 미정으로 장기입원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외부 사람의 애인에게 부상을 입힌 것 같음.
돌아가서 아내와 부들부들 떨게 된 것은 비밀입니다.



今までにあった最大の修羅場 £101
http://awabi.2ch.sc/test/read.cgi/live/1387938686/

댓글 9개:

  1. 공포물은 없습니까? 요새 죄다 불륜물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몇달간 불륜쪽에 맛들려서 ㅎㅎ
      공포 쪽도 번역하겠습니다.

      삭제
    2. 사실 저게 공포죠.. 어찌보면

      삭제
  2. 재미있지않나요?
    저는 막장 카테고리도 좋아요
    진짜 무서운건 인간..이런 느낌으로

    답글삭제
  3. 막장이 제일 재밌는거같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4. 답글
    1. 앜ㅋㅋㅋㅋㅋㅋㅋㅋ 기발하셔요

      삭제
  5. 전 괴담 괴담좋아하는 사람이었는데 이 사이트 알게 되고 나서 막장스레에 맛들렸어요 ㅋㅋ

    답글삭제
  6. 전 불륜물이 젤재밌는거같아요 ㅎ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받으셔요 ㅎ

    답글삭제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