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4일 목요일

【2ch 막장】히키코모리 니트 오빠를 버리고 왔습니다!!

23: 1 2014/05/29(목)14:41:59 ID:???
과소상태인 여기라면 쓸 수 있다.
수라장이기도 하고 자신으로서는 무용전이라고도 생각하고 있다!!
썩을 니트 오빠를 버리고 왔습니다!!만세에 만세에.

3세 살 위인 오빠는 어릴 적부터 왜일까 자신이 수재, 천재라고 생각했다.
특별한 인간이라고 하는 건가?그런 것.
세상의 일반 상식은 이해하고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는 그것을 강압하지만, 자신은 그것들을 지키지 않아도 좋다.
왜냐하면 이몸이니까!! 처럼.
실제로 성적은 좋았고 활발한 성격이었지만, 특별히 뛰어나지는 않았다. 보통—.
그렇지만 시골이었기 때문에 몰랐던 걸지도.

대학수험에 실패해서 삼수의 끝에 지방에 간 때부터 이상해졌다
주위가 너무 바보같아서 맞지 않는다고 히키코모리 하기 쉽상이 되어서, 그대로 니트.
나도 부모님도 때리고, 가족의 카드 훔쳐서 마구 통판해대고, 용무가 있을 때는 마루 쾅, 자신이 지나갈 때는 방울을 울려서 사람 쫓기, 음식은 한밤중에 먹고 어질러 놓고, 리빙의 DVD 녹화는 의미 없이 소거하며, 고양이를 많이 주워다 방치, 복도에 배변,
제일 화가 나는 것이 고견.
취직한 내가 어머니에게 일의 푸념을 말하면 잘난척 하며 사회인의 마음가짐을 말한다.
정치에 대해 종잡을 수 없는 의견, 2ch뇌 폭발.
더욱더 내가 딴 자격증 증서를 태우고, 보내진 연하장을 버린다.
말버릇은
「어째서 좀 더 나를 이해하려고 하지 않는 거야!!」

오빠가 30 지나고 나의 결혼이 정해져서 상대가 인사하러 왔다.
상대에게는 사정을 이야기해두고 있었지만, 방울이 울리고 있을 때는 오빠가 지나가기 때문에 조심해 라고는 말하지 않았다.
그랬더니, 오빠와 그가 우연히 마주쳤다.
오빠, 그에게 침을 뱉고 나서 나를 차고. 책상을 뒤엎고
「너희들은 얼마나 저능한거야! 비켜나는 것도 할 수 있는 쓰레기들이!!」
「장남인 내가 없으면 이 집은 끝이다!!」
라는 대발광.
아무튼 집(+보살펴 주는 어머니)을 갖고 싶은 것 같으며 우리들을 내쫓고 싶다.
집과 돈과 어머니는 언제까지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 모양.

24: 2 2014/05/29(목)14:44:59 ID:???
나는 아이가 태어나도 친정에는 돌아가지 않고, 부모님에게 이쪽으로 오고 있었지만, 딸이 초등학생이 될 무렵 처음으로 친정에 갔다.
정말로 잠깐 들렸던 정도이지만.
내가 화장실에 고, 아버지가 차의 상태를 보러 차고에, 어머니가 나에게 가져가게 할 선물(반찬같은걸)을 싸고 있던 몇분에 오빠(이미 40)는
나의 딸을 자신의 방에 데려 갔다.
딸의 소리로 곧바로 깨달아, 오빠가 딸과 접촉한 것은 2분 정도.
그렇지만 이제 한계이며, 지금까지 그치만 그치만 하던 부모님도 각성해서,

  집 을 팔 았 습 니 다 !

물론 당일까지 오빠에게는 비밀.
히키코모리 니트에는 이것이 제일.

오빠는 언제나 일정한 날에 관공서에 가서 생활보호신청을 하는데(받을 수 있을 리가 없다), 창구보는 사람이 아는 사람이므로 부탁해서 발을 묶게 하고, 이사 완료.
집은 낡았으므로 헐어서 공터로 만든다고 한다. 아하하하하!!

돌아온 오빠는 텅 빈 집을 보고 망연해서 날뛰었다.
하지만 안되는건 안된다.
내일에는 철거가 시작된다.
오빠 방의 물건은 전부 버렸다.
부모님은 오빠에게 1만엔 주고,
「이것이 마지막으로 우리들이 할 수 있는 일이다. 다음은 스스로 어떻게든 해라.」
라고 말했다.
나는 숨어서 들었다.
(내가 있으면 또 피가 꺼구로 치솟으니까)

「아이를 죽일 생각인가!」
라고 오빠는 화냈지만, 부모님은
「해 줄 수 있는 것은 전부 했다. 너는 이제 아이가 아닌 어른이다.
이걸로 죽으면 그것은 너의 인생이다. 아무리 부모라도 태어나고 나서 죽을 때까지는 돌봐줄 수 없다.
여기서 헤어지기로 하자」
이렇게 말하고 차를 탔다.
오빠는 함께 타려고 했지만, 어머니에게
「지금부터 비행기를 타러간다. 당신의 티켓은 끊어두지 않았다. 따라와도 들어가지 못한다」
이런 말을 듣고, 운전석에 있던 나의 머리카락을 잡아 끌어내리고 자신이 거기에 앉았다.

그렇지만 열쇠는 내가 가지고 있으니까 차는 움직이지 않는다.
부모님은 차를 내려서, 도보로 역에 가려고 했다.
오빠는 울부짖으며 지면에서 데굴데굴 굴렀다.
결국 오빠도 차에 태우고, 1시간 이상 운전해서
(그 동안 무려 오빠는 쿨쿨 자고 있었다!!)
산 속이 있는 절에 도착해서, 거기서 내렸다.
자고 일어나 멍해져 있는 오빠를 내버려두고 부모님은 새주택으로.
주소는 물론 가르쳐주지 않았다.
우리 가족도 부모님 가까운 곳으로 이사.

25: 3 2014/05/29(목)14:46:22 ID:???
오빠를 깡촌 시골 절에 맡기는 것은 정해져 있었다.
저런 해수를 방치하면 시민 여러분에게 민폐이기 때문에.
갱생하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안녕.
부모님도, 「이제 됐다」고.
「아이를 버리다니 하고 생각했지만 이제 됐다」
라고 말했다.

그 이후 우리 가족도 부모님도 평화.
딸도 오빠 일은 잊고 있다.
남편과 시부모에게는, 이런 아내를 허락해 줘서 정말로 감사하고 있다.
절의 주지스님에 따르면, 오빠는 같은 미친 니트 10대와 매일 크게 싸움을 하고 있으며, 밤에는 녹초가 되어 있다고 한다.
기본적으로 남은 인생은 청소! 청소로 끝난다!
지금까지 오빠가 살아가던 방법과 비교하면 훌륭한 인생.

정말이지, 쓰레기 니트가 있는 집은 팔아 버리는 쪽이 좋아.
일이 진척돼요.
나의 친구 여동생도 니트지만, 그 아이는 귀엽고 밝고 눈치가 빠르고, 그렇지만 취직은 싫다고 해서, 결국 가사 심부름에 정착했다. 집안 일 전부 하고 있다고.
그래요, 일은 않아도, 가사노동은 할 수 있잖아.
그것조차 하지 않는 니트는 없는게 좋아. 무슨 훌륭한 분이냐!
고양이조차 치유라고 하는 가사 심부름을 하는데.

아, 오빠가 자꾸자꾸 주워오고 방치하던 고양이는 지금도 기르고 있습니다.

今までにあった修羅場を語れ より
http://awabi.open2ch.net/test/read.cgi/live/1396871892/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