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8일 월요일

【2ch 막장】갑자기 나타난 시누이가 나의 머리채를 휘어잡고, 「남의 남편에게 손대지마 이 멍청한 년」

79: 1/2 2014/07/25(금) 01:01:54. 30 0. net

1년 정도 전에 있었던 사건 탓으로 시누이 일가와 절연 했습니다.

나의 이름은 「마코토」같은 거라든가 「유우키」처럼 남녀 어느 쪽에도 있는 이름.
다만 예를 들자면 「마코토(麻琴)」같이 왕도는 아니지만
두번째로 많을 정도인 한자를 쓰고 있다.

어느 날 남편과 아이와 시댁에 가서 잡담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시누이가 뛰어들어 와서
나의 머리채를 휘어잡아 일으켜 세우고
「남의 남편에게 손대지마 이 멍청한 년」이라고 고함쳤다.
나・남편・시부모가 「하아?!」하는 소리를 내자 시누이는 스마트폰을 꺼내 보였다.
우선 보여준 것은 시누이 남편의 FB(페이스북).
시누이 남편은 어떤 스포츠 인스트럭터를 하고 있어서
출장 코치 같은 것도 하므로 그 일 선전을 겸해서 FB어카운트를 가지고 있다
(라고 그 때 처음으로 알았다).







그 FB는 가끔 사생활도 써 있는데,
어디어디 다녀 왔다든가 무엇무엇이 맛있었다고 써 있다.
그런 것에 「함께 갑시다—」 「그거 이전에 함께 간 가게네요」
하는 코멘트가 붙어 있었다.
귀여운 고양이 의 아이콘으로, 이름이 나의 구성(旧姓)+한자까지 같은 이름.
「자주 있는 이름이라고 말하면 그렇겠지만 한자까지 일치하고 있고 이것 새언니지요?」
이렇게 말해왔지만 나에게는 기억이 없다.

다음에 PC 메일의 수신 화면을 찍은 것을 몇개인가 보여 줬다.
거기에는 FB의 사람과 같은 이름으로부터 시누이 남편에게 보내진 몇개의 메일이.
(시누이가 패스워드 알아내서 시누이 남편의 PC를 봤다고)
내용은 등산 권유라든지, 생일파티 답례 메일이라든지 그런 느낌의 것이었다.

그것을 보고, 시누이는 시누이 남편과 내가 「둘이서 만나고 있다」고 착각.
구성으로 FB에 등록하고 바람기라니 믿을 수 없는 바람녀
남편 유혹하고 있는 문장이라 기분 나쁘다
라고 심하게 헐뜯었다.
그렇지만 나는 애초에 FB 하지 않고, 시누이 남편의 PC메일의 주소는 커녕
휴대폰 번호조차 모르고, 전혀 짚히는 데가 없다.





80: 2/2 2014/07/25(금) 01:03:40. 95 0. net

그러자 시부모 댁에 있던 PC로 FB를 열람하고 있던 우리 남편이
「이 누구누구 마코토(가칭)라는 사람은 말야—, 시누이 남편 군의 동창생 아니야?」라고 말했다.
우리 남편은 시누이 남편에게 메시지 보내고 있었던 마코토 씨(가칭)의 FB페이지에 가서,
과거의 일기나 프로필 등을 보고 있었지만
거기에는 회사 내에서의 사건을 엮은 일기 등 이외에
출신 고교・대학이 기재되어 있으며
그것이 시누이 남편의 출신교(남학교)와 같다.
게다가 그 고등학교 동창회에 갔다고 사진과 함께 UP 되어 있기도 하고,
취미인 등산을 즐기는 모습(시누이 남편에게 「좋아요」 붙음),
부모님 집에서 기르는 고양이의 사진(아이콘)
더구나 여자친구와 식장 사전 조사하고 왔다 같은 기사도 있었다.

거기까지 보여줘도 아직 나의 카모플라쥬 공작이라고 말하는 시누이.
끝이 없기 때문에 시누이 남편에게 전화를 걸어서 데리고 가라고 했다.
시누이 남편의 입에서부터도 「마코토 군은 동창생」
「마코토 군의 생일 파티와 약혼 축하 모임을 몇사람이서 주최했다」
「마코토 군은 발이 넓기 때문에 인스트럭터로서의 일을 소개해 주는 일이 있어서
개인 메일을 주고받고 있었다」
이렇게 설명을 하고, 도저히 면목 없다는 듯이 사과해 주었다.

우리도 그 자리는 착각으로 넘기려고 하게 되었지만
후일 우리 집의 우체통을 시누이가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만남.
「넷은 내가 지키고 있으니까 우편으로 바람피고 있겠지. 증거 캐낼거예요」
이렇게 말했다.
아직 의심하고 있던 것 같아서.
이건 안되겠다고 완벽하게 절연 했다.





81: 무명씨@HOME 2014/07/25(금) 01:04:32. 78 0. net

>>80
미치광이구나 시누이…수고했습니다…





          
82: 무명씨@HOME 2014/07/25(금) 01:20:29. 38 0. net

절연만으로 끝내다니 너무 상냥하다….
그 자리에 있던 전원이 두드려 패도 좋은 레벨 아닌가..

小姑むかつく102コトメ
http://awabi.2ch.sc/test/read.cgi/live/1406036177/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