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8일 화요일

【2ch 괴담】『누나의 방』

106 :당신의 뒤에 무명씨가・・・:2001/03/04(일) 21:45
10년 정도 전, 친구였던 선배가 자동차 사고로 죽었는데, 그리고 일주일 간 정도 지난 한밤중 1시 쯤.
3살 연상인 누나의 방에서 이야기 소리가 들렸어.(그 무렵은 부모님 집에서 같이 살았다)
텔레비전이라도 보고 있는거라고 생각하고, 그 때는 신경쓰지 않았지만.

다음날, 내가 일이 늦어져서, 한밤중 2시 정도에 돌아가는데,
또 누나의 방에서 이야기 소리가 났기 때문에, 텔레비전 켜두고 자고 있는거라고 생각하고, 노크해도 반응이 없어서,
방에 들어가면 아무도 없었다.
어라 하고 생각했지만, 그 때는 잘못 들은 걸까 하고 생각했고, 누나도 밤놀이라도 하고 있는 거라고 생각하고,
내 방에 들어가 자자-고 생각했는데・・・


110 :당신의 뒤에 무명씨가・・・:2001/03/04(일) 22:07
누나 방 문이 열리는 소리가 나고, 분명히 사람의 발소리가 복도에서 났어.
3 분 전에 내가 보았을 때는, 확실히 아무도 없었을 텐데・・
진정한 공포란 것을 실감하고, 아무래도 복도에 나갈 수 없어서, 그 날은 이불 덮어쓰고 잤지만.

이튿날 아침, 누나의 방에 가면, 평범하게 자고 있는 거야.
그래서, 억지로 일으켜서, 「어제 어디 갔어」라고 물으면, 어디라도 가지 않았다고 말하고,
「한밤중에 복도에 나왔어」라고 물어도, 나가지 않았다고 한다.
그리고, 어제 너는 없었고, 2시 쯤 복도에 나오는 소리가 났다고 말하면,
태연하게 「아아, 그것은 **다」라고, 죽은 선배의 이름을 말했다.
그 때까지 전혀 몰랐지만, 나의 누나는 보이는 사람이었다고 하며, 죽은 다음날부터 매일 오고 있다고 말했다.
「너는 죽은 사람과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거야?」라고 누나에게 물으면,
이야기는 할 수 없기 때문에 「아아 있구나」라고 생각하는 것뿐으로, 누나는 전혀 신경쓰지 않는 것 같다.
그렇지만, 「확실히 어제 2 시 쯤 너 없었어」라고 말하면,
「어제는 평소보다 끈질기게 있었던 것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잠들어 버렸기 때문에」라며 태연했다.


111 :당신의 뒤에 무명씨가・・・:2001/03/04(일) 22:18
그 때 생각해 냈는데, 죽은 선배는 부인이나 아이도 있었지만,
함께 마시러 갔을 때, 취해서 나에게,
「사실은 너네 누나를 좋아했었지만, 차였다」고 말했던 적이 있었어.
그 때는 거짓말이라고 생각해서 흘려 듣고 있었는데,
누나가 말한 것처럼, 죽은 다음날부터 매일 오고 있다고 것이 사실이라면, 상당히 미련이 있었던 걸까나,
마지막으로 마음 속 깊이 통감한 사건이었습니다.

死ぬ程洒落にならない怖い話を集めてみない?4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