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11일 월요일

【2ch 막장】직장의 성희롱 조사위원회에 여성 사원으로부터 상담이 들어왔는데.

663: 무명씨@오픈 2014/08/10(일)07:26:48 ID:???
왠지 일요일인데 쓸데없이 일찍 일어나 버렸으므로, 자신의 직장에서의 이야기를 하도록 해주세요.

직장인 회사는, 종업원 자체가 많은 탓인지, 낡은 체질 업계인 탓인지, 성희롱, 파와하라(파워 해리스먼트) 문제로 그만두는 사원이 끊어지지 않고, 회사는 「성희롱・파와하라 조사위원회」라는 사내 탐정같은 조직을 신설했다.
왜일까 회계 쪽인 자신도 거기에 들어갔지만, 어느 날 영업부의 여성 사원(A코라고 한다)으로부터 상담이 들어왔다.
「출장처에서 선배 사원(B남이라 한다)에게 술에 취해서, 호텔 방에 억지로 들어오고, 거부했는데 관계를 가지게 되었다」
라고 하는 것이었다.
A코는 사내에서도 미인이라는 평판의 아이로, 예쁜 눈을 새빨갛게 하고 울면서 이야기해 주었다.




수사는 간단했다.
왜냐하면 B남 자신이 동료 남성 사원 몇사람에
「출장처에서 A코 취하게 하고 강요했더니, 처음은 거절했지만 결국 A코의 방에 들여보내 주었어 w」
이렇게 말하고 있었기 때문에.

위에 보고하고, B남을 호출한 자문회의(윗사람 참가한 재판)가 시작되자, B남은 횡설수설하며
「저것은 농담이고」
라고 말하기 시작했지만,
「이것이 농담으로 끝날 것 같냐!!」
라고 사장에게 호통 당해서 입다물었다.
B남은 이전에도, 출장비 이중 청구의 전과가 있어서(이것은 「착각으로」라고 한), 합쳐서 보고한 결과 순조롭게 해고가 되었다.
A코에게는 형사사건으로서 입건하면 좋겠다고 임원으로부터의 조언도 있었지만, 이제 잊고 싶기 때문이라고 A코는 거절하고, 이 건은 끝내게 되었다.

당분간 지난 뒤, 본래 업무로 잔업을 하고 있으면, A코가 와서
「결혼하고 해외에 가게 되었으므로, 퇴사하게 되어서.
정말로 신세를 졌습니다」
라고 인사 받았다.
유명한 가게의 과자 상자를 내밀고 자신은 기뻐하며 그것을 받음과 동시에, 그녀의 결혼을 기뻐하며, 행복하라고 말했다.
집에 돌아가서 그 과자 상자를 열자, 포장지 틈새에 예쁜 편지지의 편지가 들어가 있었다.

『그 건은 거짓말이었습니다.
먼저 거짓말을 퍼뜨린 것은 B남 씨입니다.
저렇게 말하면, 내가 자신의 것이 된다고 생각했겠지요.
이전부터도, 그 날도 교제를 요청했었습니다만, 언제나 거절하고있었습니다.
그 제재는 전혀 후회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당신이 나를 믿고, 자기 일처럼 울어 주었던 것이 괴로웠습니다.
정말로 죄송합니다.
행복해집니다만, 용서해 주세요』

확실히, 그런 내용이었다.
편지는 곧 찢어 버렸으므로, 이제 없다.
과자도 빨리 전부 먹어 버려서, 없다.

今まで生きてきて凄く衝撃的だった体験2度目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04526776/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