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3일 일요일

【2ch 괴담】『사고의 증인』

210 :퍼옴:02/11/14 16:15
일년 정도 전. 어머니는 아침 일찍 산책 하던 때에, 교통사고를 목격했습니다.
웨건차와 오토바이가 부딪쳐서, 오토바이에 탄 사람은 바로 움직이지 못하게 되었다고 하며,
그 때, 상당히 나쁜 것은 아닌지・・・?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 외에 목격자 같은 사람은 없었기 때문에, 여기에 남아 있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하면서도,
어머니는 쇼크로 몸이 나뻐져 버려서, 비틀비틀 하면서 귀가해 버렸습니다.

그 날은 하루 종일 몸이 좋지 않고, 뒹굴뒹굴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만,
얼마동안 꾸벅꾸벅 졸고 있었더니, 베개맡에 머리가 쩌억 갈라진 여성이 서있었다고 합니다. 피투성이 얼굴로・・・
그 시점에서는, 어머니에게는 오토바이를 타고 있었던 사람이 여성인가, 남성인가, 어디를 상처입었는가,
죽었다는 것 조차도 몰랐습니다.
아아, 그 사람 죽었던 건가・・・?하고 우울하게 되었으면서도,
아주 엄청난 형상이었던 것이 무서워서 견딜 수 없었다, 고 합니다.

그 뒤. 정신을 가다듬고, 저녁 목욕을 하려고 목욕탕 문을 연 순간, 거기에 또 있었다・・・같은 여성이, 같은 모습으로.
「힉」하고 숨을 멈추자, 사라져 갔습니다.
어째서 나에게 나오는 걸까 하고, 불가사의한 기분으로 그 날은 끝났습니다.

다음날, 신문 지방판에 그 사고가 실렸습니다.
그 때 어머니는, 그녀가 자신에게 온 이유를 알 수 있었다고 합니다.
기사에는, 『여성은 머리를 강하게 치어서 사망. 어느 쪽인가가 신호를 잘못 보았다고 하여, 경찰은 수사하고 있다』.


211 :퍼옴:02/11/14 16:15
『어느 쪽인가가』는 아닙니다. 어머니는 웨건차가 무시한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증언해 주세요. 나는 나쁘지 않아. 그렇게 호소하고 있던 것임에 틀림없다・・・라고 생각한 어머니는, 경찰에 전화했습니다.
생각한 대로, 웨건차 운전기사는 잡아떼고 있었던 것이다 라든가.
그 뒤에도 잡아떼고 밀어붙일 수 있다고 생각했는지, 드디어 재판까지 되버려서 어머니는 우울했습니다.
애초에 남의 앞에서 이야기하는 것이 서투른데, 더구나 재판입니다.

그렇지만, 재판 3일전 정도부터 어머니는 「싫다, 싫다」라고 말하지 않게 되었으므로, 어떻게 된거야 하고 물어 보면,
「어제 그 여자에게,
 『당신을 위해서 증언할테니까 힘을 빌려줘』라고 소리를 내서 부탁해 보니까,
 예쁜 모습으로 꿈에 나와서, 생긋 웃고 있었어요.
 그리고, 왠지 잘 되는 것 같고, 싫지 않게 되었어. 이상하지」
어머니 말로는, 그녀가 붙어 있어 주는 느낌이 든다든가.

물론, 재판에서 당당하게 증언하고 왔습니다.
나도 방청했습니다만, 평소의 낯가리는 어머니가 아니었습니다.
이제 곧 결심이 나옵니다.

드라이버 여러분, 조심해 주세요.
죽은 피해자는, 스스로 증인을 데리고 옵니다・・・

死ぬ程洒落にならない怖い話を集めてみない?22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