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19일 화요일

【2ch 막장】유치원 때, 오빠의 클래스 메이트에게 속아서 데려가졌다.

672: 무명씨@HOME 2013/05/08(수) 16:50:04
유치원 때, 오빠의 클래스 메이트에게 속아서 데려가졌다.

다니고 있던 유치원에는 버스가 없으며, 보호자가 맞이하러 나와서 자전거로 돌아간다, 같은 방식을 하고 있어서
기본 할아버지가 맞이하러 나오고 있었는데, 가끔씩, 오빠(당시 고1)가 마중하러 나오기도 했다.
고등학교가 유치원의 근처라서, 아마 테스트 주간인지 뭔지하던 때, 이왕이니 나를 태워서 돌아가고 있었던 거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어느 날, 오빠가 여자 아이와 함께 마중 나왔다.
잘 기억나지 않지만, 그 언니에게, 엄청 귀엽다, 라고 칭찬받았다고 생각한다.
오빠는 계속 뾰루퉁해져 있었지만, 언제나 놀리고 내가 귀여움 받아서, 재미없는 거라고 생각했다.

내가 어머니에게 보고하면, 어머니는 「걸프렌드?」라고 능글능글 했지만, 오빠는 전력으로 부정했다.



얼마지나서, 오빠가 아니고, 언니 혼자서 마중나왔다.
「○쨩(나)네 집은, 일이 있는 것 같으니까, 언니네 집에서 놀자. 고구마와 케이크 있어요」
시큐러티 같은거 당시의 유치원은 가벼웠고, 나도 「오빠 친구라면 괜찮겠지」하고, 훌렁훌렁 따라갔다.
또, 당시 고구마 너무 좋아했기 때문에, 그것만으로 갈 생각이 가득해졌다.

언니가, 엄청나게 스피드 내며 자전거 돌리는 것이 무서웠다.

언니의 방에 들어가니, 간식 같은게 나왔다.
그다지 기억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평범한 민가였다고 생각한다.
굉장히 정중하게 대접받았던 기억이 있지만, 언니는 무언가 이유를 대고 「○○이라고 말해」라고 나에게 요구해 왔다.

673: 무명씨@HOME 2013/05/08(수) 16:52:00
예를 들면, 군고구마를 다른 크기로 나누고,

「『미—(가명) 언니 쪽이 크니까  치사해』라고 말해봐」
「?」
「『미—(가명) 언니 쪽이 크니까  치사해』라고 말해봐」

내가 대사를 말할 때까지 주지 않는다. 그리고, 내가 말하면, 생긋하고 웃고,
「에—, 그렇지만, 미 쨩 쪽이 언니니까…. 그렇지만…○쨩 군고구마를 좋아하니까, 특별히 줄께♪」

처럼, 언니가 생각한 대화를 계속 끝없이 계속했다.
처음에는, 흉내내기 놀이 같아서 즐거웠지만, 점점 무서워져서, 「집에 돌아갈레」하고 나는 울기 시작했다.
울 때마다, 「좀 더 착하게 지내고 있어」라며, 언니는, 과자를 가져 있었다.

여기에서는 기억이 애매하지만, 엄마, 오빠, 할아버지, 순경 아저씨, 언니 어머니?가, 방에 베란다에서 우르르 몰려와서 나는 집에 돌아갈 수 있었다.
그 때, 큰 남자 2명(오빠, 조부)의 화내는 소리가 나에게 있어서 수라장. 남자의 큰 목소리가 지금도 무섭다.
나의 가족에게 있어서는, 상당한 수라장이었다고 생각한다.


조금 자라고 나서 이야기를 들었을 때,
 「언니」는 나이가 떨어진 여동생을 동경하고 있어서 같은 클래스였던, 오빠 같은 관계(학교 오는 길에 유치원의 마중나가기)가 부러워서, 오빠를 뒤따라 갔다.
그 때는, 형식 만이라도 체험할 수 있었다면 좋았지만, 실제로 유치원에 가보니까 「자신이 가도 들키지 않는게 않을까?」라고 생각해서 결행.

언니가 그 뒤 어떻게 되었는가는, 가르쳐 주지 않았고, 잘 몰랐다.

그 이후, 교습이나 놀러 갈 때 간섭이 굉장해져서, 편도 2시간 대학인데도 폐문시간 7시였던 것도 어떤 의미 수라장.


引用元: ・今までにあった最大の修羅場 £81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