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7일 목요일

【2ch 막장】애인과 데이트하다가 덮쳐온 남자를 제압했다. 그런데 그 남자는 사실 그녀의 남편이었다.

504: 무명씨@오픈 2014/11/24(월)15:57:33 ID:LUH

어디에도 있는 수라장의 이야기

상당히 젊을 때가 되지만,
처음으로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 애인이 생겼다. 조금 연상이었다
지금까지의 연애라고 말하자면 그야말로 아이가 생각하는 그것으로,
진심으로 사람을 사랑하게 된다는 것을 경험했다

순조롭게 교제가 진행되서, 반년 정도가 경과했을 때 데이트하고 돌아오는 길에서
그녀는 깨닫지 못했던 것 같았지만,
조금 전부터 시야에 힐끔힐끔 수상한 남자가 보이고 있었다








위험한 녀석이라면 어떻게 하지 라든가,
그녀와 상담해야 할 것인가 아니 무슨 일이 있어도 그녀를 지켜야 할 거인가,
라든가 생각하고 있는 사이에 남자가 거리를 좁혀 온다
이윽고 남자가 그녀의 이름을 외치며 붙잡으려 해왔으므로,
상정하고 있었던 대로 상대의 팔을 잡고 비틀어서 제압
갑작스럽지만 격투기를 배우고 있었으므로 이 정도는 맥빠질 정도로 간단했다

남자는 그녀보다 더욱 더 연상이라는 인상,
「아냐, 아니야, 아니라고!」하고 끊임없이 소리치고 있었지만,
덮쳐 온 이유 등은 요령부득하여 잘 몰랐다,
라고 할까 이야기하지 않는다
그녀는 묵묵히 주저앉아 있다, 상당히 무서웠겠지(라고 생각했다)
「나이도 먹을 만큼 먹은 남자가, 부끄럽지 않은가!」
등으로 제법 어른스럽게 설교했다고 생각했던 것은 지금도 부끄러운 추억

여기에서는 신속하게 통보→체포 이송
거기서 사실 판명되어 충격을 받는다

・그녀는 기혼자였다
・남자는 변태가 아니고 그녀의 남편이었다
・덮쳐 온 것은 아니라 현장을 붙잡아 캐묻을 예정이었다
・하지만, 생각치도 못한 반격을 받아 패닉이 되서 사정 설명을 할 수 없었다

문답무용으로 제압한 것은 방위라는 이유로 불문이 되었지만,
남편은 내가 「그녀가 기혼자라고 알고 있었다」고 생각해서,
고소할 생각이라고 들었지만
이 시점에서 그녀가 기혼자라는 사실에 충격이 자나쳐서
완전히 불타버린 것처럼 되버렸으므로, 제대로 변명하지 못하고
기혼자라고는 몰랐다고 증명하는데 시간과 노력이 들어 버렸다

이하는 결말

・그녀와 남편은 물론 이혼
・그녀는 나와의 관계를 계속하는걸 희망했지만, 역시 무리라고 이별을 알렸다
・왠지 민폐 위자료 라는 돈을 받을 것 같았지만, 이것도 거절
・그녀로부터는 변명 같은 말을 듣는 일은 일절 없었다
・그녀는 끝까지 뭐라고 말할지, 청초하고 어른스러운 행동이었다.
바람기 같은 것을 한 최악인 인간으로는 보이지 않을 정도로
・그러나 그것이 반대로 나의 여성불신을 불렀는지,
연애할 생각은 있기는 있지만 지금에 도달할 때까지 애인 한 명도 만들지 못하고 있다



今までにあった修羅場を語れ【その6】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14581058/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