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5일 목요일

【2ch 막장】니트였던 나는 2ch에서 말싸움 하다가 분노가 폭발한 끝에, 어머니에게 「이자식을 죽이러 갈거니까 돈 줘. 여비 줘」라고 소리치며 마우스를 던졌다.

10: 무명씨@오픈 2014/12/24(수)12:06:10 ID:09a

몇년전 니트였던 때의 이야기.
서론하자면 나는 본래 겸허한 인간이지만 당시는 니트라서 여러가지 이상했다.
사람과 접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하거나 창피를 당하는 일이 없어,
그 탓으로 프라이드가 비대해져 있었던 것 같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못하는 상태에 빠져 있었다.








그 날 나는 2ch 하고 있었다.
모판의 모스레에서 복수 ID와 이야기 나누게 되고,
논파(라고 당시는 생각했다) 레스를 써놓고
반응을 보지 않고 바로 다른 스레로 이동했다.
그러나 거기서도 의견이 맞지 않아 말다툼이 벌어졌다.
왠지 나는 그 녀석이 전 스레에서 이동해와서 점착해 오는 녀석이라고 믿어 버렸다.
잘 보면 ID가 달랐지만 끝 부분이 비슷했기 때문에 그 녀석이라고 믿어 버렸던 것이다.
나는 「스레 옮겨타며 점착하지마」이라고 부추기고,
저쪽은 「하? 뭐야 이 미친 니트」라고 부추겨 왔다.
울컥 했다.
왠지 모르지만 분노로 손이 떨려서 키보드를 칠 수 없을 정도로 분노했다.
내가 레스를 치지 못하고 우물쭈물 하고 있는 동안에 저 쪽은 더욱 더 부추겨 왔다.
미치광이라든가 대머리라든가 괴롭힘을 당하는 인생이라든가 여러가지 보고
나는 넷에서 반격하는 것을 포기했다.
그리고 모니터로 향해
「지금부터 너네집 갈테니까아, 기다려라!」고 손가락을 들이대며 절규.





11: 무명씨@오픈 2014/12/24(수)12:06:26 ID:09a

심야였으므로 부모님이 일어났다.
나는 어머니에게 「이자식을 죽이러 갈거니까 돈 줘. 여비 줘」라고 소리쳤다.
그리고 마우스를 내던졌다.
어머니는 얌전하던 내가 처음으로 돈을 요구・폭력저지른 것에 놀라서
방을 뛰쳐나가 형을 불러 왔다(부지내 별거).
그 사이 아버지가 나에게 사정청취.
형이 와서 다시 또 사정청취. 아버지도 형도 이야기가 통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부글부글 끓고 있었다.
이 우민들이!정 도의 기세로 지껄여대는 나의 곁에서 형이 스레의 흐름을 대충 읽고
「점착하지 않았고, 쭉 이 스레에 있었다고 저쪽에서는 쓰고 있어」
「거짓말이다! 어디에 써있어!」
「여기」
써있었다. 형은 원스레도 확인했다. ID도 달랐다.
나는 분노를 풀 곳이 없어져서, PC를 걷어찼다.
형도 찼지만, 되받아 쳐왔다. 울었다.

PC의 상태가 나빠졌지만 부모님은 새로운 것을 사 주지 않고,
형의 집에 나의 짐을 이동시켰다.
형은 부모님처럼 나를 가만 놔두거나 응석을 받아 주거나
밥을 만들어 주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또 원래대로 겸허하고 마음이 약한 니트로 돌아왔다.
그 후 사회복귀 해서, 현재에 이른다.

아까 전에 본 사보에 「금년 제일 화나는 일&분노는 어째서 했는가」라고 써 있어서
그러고보면 저것이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의 격노였구나 해서 한심해졌으므로 씀.





          
笑える修羅場、衝撃体験【お茶請けに】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14925354/


당신의 악플은 인간의 인생을 죽일 수도, 살릴 수도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