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5일 금요일

【2ch 신데마스 SS】모바 P 「미쿠와 일으킨 스캔들」




1: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2014/11/29(토) 22:19:13. 16 ID:83tZsq2oO

미쿠 「・・・・・・」

모바 P(이하 P) 「・・・・・・」

치히로 「・・・・・・」

P 「정말로 미안하다・・・」

치히로 「이럴 때, 어째서 이런 짓을 했는가는 묻지 않겠습니다.」

미쿠 「네・・・」

치히로 「다만 납득을 할 수 있는 설명만은 해주시지 않으면 안되겠네요.」

P 「그것은・・・」




2: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21:01. 02 ID:kNYgbwUTO

치히로 「물론 나에게가 아니예요. 주간지에서 다루어지고 나서 매일 매스컴에서 산처럼 문의가 오고 있습니다.」

치히로 「이제 확실하게 기자회견하고 정식으로 사죄 할 수 밖에 없겠네요.」

P 「그럴 생각입니다. 미쿠도 그러는게 좋겠지?」

미쿠 「・・・・・・네.」

치히로 「알았습니다. 매스컴 여러분에게는 제가 통지해두겠습니다.」

P 「잘 부탁드립니다.」

치히로 「그러면 다음 주의 ○일로 좋네요?」

P 「네. 그 날로 부탁합니다.」

치히로 「알았습니다. 그러면 나는 준비를 해두겠어요.」




3: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22:34. 17 ID:kNYgbwUTO

P 「들켜버렸구나・・・」

미쿠 「정말로 미안해요・・・미쿠 탓으로・・・P쨩도・・・」

P 「최초로 말을 꺼냈던 것은 나다..모두 내 탓이다. 정말로 미안한 짓을 했다・・・」

미쿠 「그런 말 하지마! 미쿠・・・좋아했으니까・・・ 그러니까 이렇게 돼버려서・・・」

P 「입장상 견디지 않으면 안 되었는데 일선을 넘어 버린 것은 나다.」

미쿠 「・・・・・・이제부터는 어떻게 되어버리는 걸까. 미쿠들.」

P 「・・・세상에서는 받아 들여지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정식으로 현상을 발표하고 함께 계속 하려고 한다.」

미쿠 「P쨩・・・?」




4: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24:08. 54 ID:kNYgbwUTO

P 「그야 배싱도 있겠지. 당연하다. 그래도・・・나는 떨어지고 싶지 않다.」

P 「다만, 미쿠도 지장이 나올 것이다. 지금 그대로의 아이돌 생활도 보낼 수 없게 될지도 모른다.」

미쿠 「・・・미쿠는 그래도 좋아. 미쿠도・・・떨어지고 싶지 않기도 하고.」

P 「・・・・・・고마워. 나도다.」

미쿠 「좋-아! 그럼 기자회견에 준비한다냐!가슴을 펴고 당당히 전한다냐!」

P 「미쿠・・・・・・그렇구나! 확실하게 전하자!」

미쿠 「응!!」



5: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25:38. 67 ID:kNYgbwUTO

~기자 회견 당일~





와글와글 와글와글

치히로 「이것보다 CG프로덕션, 마에카와 미쿠의 기자 회견을 실시합니다. 진행은 나, 센카와 치히로가 맡겠습니다.」

치히로 「그러면 마에카와 미쿠, 및 프로듀서인 P의 입장입니다.」


<벌컥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P 「에—, CG프로덕션, 마에카와 미쿠(前川みく)의 프로듀서를 하고 있습니다 P라고 합니다.」

미쿠 「마에카와 미쿠입니다. 지난 번에는 소동을 일으켜서 정말로 죄송했습니다.」

P 「죄송했습니다」



6: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27:05. 82 ID:kNYgbwUTO

미쿠 「주간지에서 다루어지던 내용은 모두 사실, 또 사진에 찍혀 있는 것은 확실히 미쿠입니다.」


와글와글 와글와글


미쿠 「주간지에 게재되어 있었던 대로・・・・・・」






미쿠 「고양이 아이돌을 자칭하면서 강아지를 기르고 있었던 것을 사죄합니다」꾸벅

P 「죄송했습니다」꾸벅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8: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28:30. 75 ID:kNYgbwUTO

P 「일의 추이를 설명 하겠습니다.」

P 「계기는 내가 버려져 있던 강아지를 주워 온 것이 시작이었습니다.」

P 「처음은 사무소에서 돌볼거나 양부모 찾기를 하려고 했습니다만, 마에카와가 이 강아지에 흥미를 느껴버렸던 것입니다.」

미쿠 「그 다음은 미쿠가 강아지를 기르고, 가끔 사무소에 데려와서 P쨩이나 다른 아이돌들과 놀게 하고 있었습니다.」

미쿠 「사진을 찍힌 것은 그 때, 사무소에 데려 가는 도중의 사진입니다.」

P 「이쪽에 실려 있는 내용, 및 일을 사실로 인정한 하고 사죄 하겠습니다. 정말로 죄송했습니다.」꾸벅

미쿠 「죄송했습니다.」꾸벅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12: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30:04. 13 ID:kNYgbwUTO

치히로 「에—, 그러면 기자 질문으로 옮기도록 하겠습니다. 무엇인가 질문이 있는 분은 회사명, 이름을 대신 다음 질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카렌 「TP통신의 호죠입니다.」



나오 「똑같이 카미야입니다.」



「시부야입니다.」

카렌 「이번, 냥이돌로서의 신용을 떨어뜨리는 형태가 되어 버렸습니다만, 마에카와 씨의 향후의 방침, 예능활동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P 「네. 향후에 대해서입니다만, 마에카와는 지금 그대로 냥이돌로서 활동해갑니다.」


와글와글 와글와글 와글와글 와글와글 와글와글 와글와글 와글와글 와글와글


치히로 「조용히 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13: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31:29. 97 ID:kNYgbwUTO

P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지금 그대로 고양이 활동을 계속하는 것과 동시에 동물 전반을 사랑하는 아이돌로 시프트 체인지 하겠습니다.」

나오 「그러면 지금까지의 고양이 좋아하는 모습은 거짓이었다는 것입니까?」

P 「그러한 것이 아닙니다. 마에카와에게 있어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고양이입니다. 단지 고양이만을 미는 것은 아니고 동물 전반으로 폭을 펼치는 형태로 하겠습니다.」

「그러면 고양이 활동은 지금 그대로 계속하는 것이네요?」

P 「네. 그렇습니다.」

카렌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5: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33:08. 93 ID:kNYgbwUTO

치히로 「계속해서 질문이 있는 분 게십니까」



유키 「주간 캣츠의 히메카와입니다. 내년도의 우승예상은・・・」

치히로 「착석해 주세요.」

유키 「캣츠는 몇 위가 될거라는 예상으로!!」

치히로 「착석해 주세요.」

유키 「또 이번 보강에 대해ㅅ・・・」

치히로 「계속 질문이 있으신 분-!」

유키 「(´・ω・`)」




16: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34:28. 13 ID:kNYgbwUTO

치히로 「후우・・・재차, 계속해서 질문이 있는 분 게십니까!?」



사치코 「귀여운 엔터테인먼트의 코시미즈입니다.」

사치코 「방금전의 질문과 유사합니다만, 지금까지의 레귤러 프로그램이나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 작품에 대해도 계속해서 출연한다고 생각해도 좋을까요.」

P 「네. 레귤러 프로그램인 【미쿠냥 하루냥 고양이 쨩 찾기 여행】【냥・냥・냥랜드】【타카가키・마에카와・카와시마의 폭소진도중】도 계속해서 레귤러로서 도전합니다.」

P 「또, 출연예정 특별프로 【츠키지 시장 물고기 천국】도 예정대로 출연합니다」

미쿠 「엣」



19: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36:04. 99 ID:kNYgbwUTO

사치코 「대역이나 강판은 생각하지 않았다고.」

미쿠 「P쨩 듣지 않았지만・・・」

P 「물론입니다. 폭소진도중에서의 열탕 목욕탕 집어던지기는 마에카와 밖에 할 수 없습니다.」

미쿠 「그것은 이미 익숙해졌지만・・・ 저어・・・ P쨩・・・」

사치코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쿠 「・・・어라?」



20: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37:32. 56 ID:kNYgbwUTO

치히로 「계속해서 질문이 계신 분 게십니까?」



나나 「치바 신문의 아베입니다.」

나나 「그 기르고 있는 강아지에 대해 자세히 묻고 싶습니다만. 간단한 정보를 부탁합니다.」

미쿠 「네. 에- 이름은 포치로 생후 약 3개월입니다. 견종은 시바견, 산책과 프리스비를 아주 좋아합니다.」

나나 「상쾌할 정도로 개네요.」

미쿠 「틀림이 없이 완전히 개입니다.」



21: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39:00. 86 ID:kNYgbwUTO

나나 「포치가 사무소에 있을 때, 다른 아이돌들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미쿠 「모두 환영해주고 있습니다. 돌보는 것도 모두가 해주고 있습니다.」

나나 「구체적으로는?」

미쿠 「어린이 조인 치에 쨩이나 카오루 쨩이 함께 놀거나 카나코 쨩이 간식을 주거나 유쨩이 앗키와 함께 산책시키거나 하고 있습니다.」



미쿠 「또 린쨩이지만 아무도 없는 곳에서 아기 말투로 장난치거나 하고 있습니다.」

「!!!!!!!!!????????」

치히로 「TP통신의 시부야 씨, 착석해 주세요.」



22: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40:37. 96 ID:kNYgbwUTO

나나 「구체적으로는?」

미쿠 「사무소에 돌아오면 문 너머에서 「포치쨔~앙 귀여버요~오 좋아좋아!」하는 린쨩의 목소리가 들려와서」

「듣고 있었어!!!???」

치히로 「조용해주시길 부탁합니다.」

미쿠 「일부러 큰 소리로 「왔습니다냐—」라고 말하면 안쪽에서 어수선한 소리가 들려 왔습니다.」

미쿠 「그리고 안쪽 방에 평소의 쿨한 린 쨩과 발밑에서 꼬리를 흔들며 응석부리고 있는 포치가 있었습니다.」

미쿠 「옷에 털이 대량으로 붙어있는 것은 언급하지 않고 넘어갔습니다.」

「」

카렌(히죽히죽)

나오(히죽히죽)



23: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42:12. 35 ID:kNYgbwUTO

치히로 「에—, 계속해서 질문이 있는 분 게십니까?」

유키 「주간 캣츠의 히메카와에서・・・」

치히로 「퇴석해 주십시요.」

유키 「엑」



24: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43:31. 34 ID:kNYgbwUTO

치히로 「그러면 시간도 다되었으므로. 이제 회견을 종료하겠습니다.」


P 「에- 새삼스럽게 이번에는 소란스럽게 해서 죄송했습니다.」

미쿠 「이번 소동을 반성하여, 이것을 양식으로서 새로운 마에카와 미쿠는 더욱 더욱 훌륭한 아이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미쿠 「이제부터도 계속, 응원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치히로 「오늘은 감사했습니다. 이것으로 기자 회견을 종료하겠습니다.」



25: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44:30. 88 ID:kNYgbwUTO

이렇게 하여 미쿠와의 스캔들 사건은 막을 내렸다. 대단한 소동이 되지 않았던 것은 다행이었다.


단지, 이것 덕분에 미쿠와의 유대는 더욱 더 깊어졌다고 생각한다. 나와 미쿠와 포치의 관계가 보다 좋은 것이 되어 갈거라고 믿자.



                              








  
                                               끝




26: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11/29(토) 22:45:01. 00 ID:kNYgbwUTO

「대체뭐야 이것!? 잘 모르는 놀이 하고 있으니까 함꼐 해줬는데!!!! 어째서 폭로되버린 거야!!?? 어째서 일부러 모두 앞에서 하는 거야!!?? 정말 이젠!!!」

나오 「어머어머」(히죽히죽)

카렌 「어머어머」(히죽히죽)

「시끄러! 그런 눈으로 보지마!!! 정말 진짜 싫어!! 바보!!! 바보!!!」


                                                   엉덩이




転載元
モバP「みくと起こしたスキャンダル」
http://ex14.vip2ch.com/test/read.cgi/news4ssnip/1417267153/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