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30일 화요일

【2ch 막장】작년에 운동 겸해서 길 하나의 집을 모두 눈치우기 해줬다. 그런데 올해는 하지 않았더니 「어째서 금년은 눈치우기 하지 않아」

93: 무명씨@오픈 2014/12/26(금)12:06:05 ID:wFr

지난 가을부터 겨울에 걸쳐 여러가지 사정으로 휴직하고 있었다
집에 계속 있었으므로 3킬로 정도 살쪄버리고 체육관에 갈까 고민하고 있던 상황에서
눈의 계절이 되었다
눈치우기 하고 있을 때
「이것은 좋은 유산소 운동이다, 체육관 같은데 안 가도 되겠군-」
하고 깨닫고, 양쪽 이웃집에 말을 걸어 그집의 몫도 열심히 눈치우기
특히 오른쪽 옆집 할머니는 혼자살기 때문에 감사받고, 귤이나 맥주권을 받았다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고 감사받고 길도 깨끗해진다, 일석삼조잖아 하고
나는 눈치우기의 범위를 넓혀 갔다
최종적으로 길 하나 분을 반나절 걸쳐 눈치우고 있었다
무려 6킬로 빠졌다
주변으로부터 야채나 과자도 받았고, 아주 보람있는 겨울이었다






그리고 봄에 복직, 현재 겨울
당연히 일하기 시작하면 매일 반나절 걸쳐서 눈치우기 같은건 할 수 없다
오른쪾 옆집 할머니네 집만, 현관에서 길까지 뚫어주는 정도의 눈치우기는 하고 있었다
그랬더니 길 제일 구석의, 전혀 이웃간 교제가 없는 집으로부터
「어째서 금년은 눈치우기 하지 않아」
하고 불평이 들어왔다
찾아온 것은 50대 정도의 강건해보이는 아저씨
눈치우기 할 수 없는 몸도 아니고 고령도 아니다
애초에 그 집까지 걸어가는 것조차 큰 일
거절하면
「그럼 오른쪽 옆집의 눈치우기도 그만해! 특정한 집만 눈치워주는 것은 불공평하다!」
하고 그런 멍청한
반상회장 분이 중재했지만 끝까지 투덜투덜 거리며 납득하지 않았다

그리고 현재 그집은 눈에 파묻혀 있다
차고의 앞만 눈치우기 하고 집 앞은 내버려둠
우편배달부나 신문배달부가 곤란해하지만 고집을 부리고 있는 듯 하고
우편배달부 씨에게 「불만은 ×가(우리집)에 말해라!」고 말하고 있다고 한다
내가 머리 숙이고 눈치우기 하러 가지 않는한, 주위에 계속 폐를 끼칠거라고 하고…

눈치우기하러 가고 싶지는 않지만, 우편배달부에는 양심의 가책을 느낀다
어떻게 할까





95: 무명씨@오픈 2014/12/26(금)12:10:16 ID:cjG

>>93
냅둬요……
그런 녀석은 기어오르니까.

경위는 신문배달부와 우편배달부에 말해 두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102: 무명씨@오픈 2014/12/27(토)15:55:47 ID:j7N

>>93
방치해 두는 것이 길.
눈치우기 하러 가면, 향후, 어느 쪽이 죽거나 이사할 때까지
눈치우기 시킬거야.





(-д-)本当にあったずうずうしい話 第2話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18291668/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