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31일 수요일

【2ch 막장】남편의 장녀가 결혼하게 됐다. 남편이 저금한 돈으로 결혼식 플랜을 도와주겠다고 하자, 딸들도 전처도 감격했다. 그런데 그 약혼자의 어머니가….

987: 무명씨@오픈 2014/12/29(월)11:25:16 ID:EJa

요전날, 남편의 장녀가 결혼하게 되서, 가족 대면이 있었다.
우리 부부는 이혼 경력 일회의 사람끼리 재혼했으며,
나의 아이는 독립을 했으므로 지금은 부부 둘이서 살고 있다.
남편의 아이는 아내 유책으로의 이혼했지만 친권을 얻지 못하고 남편의 전근도 있어서 소원.
양육비 지불이 끝나고 나서는 몇번 밖에 만나지 않았고,
나는 이 날 처음으로 아이들을 만났다.








장녀들은 아직 젊고, 저금도 없기 때문에 결혼식도 신혼 여행도 없음, 대면에서
상대의 아버지가 이 정도는 이라면서, 호텔 레스토랑을 예약해줬다.
물론 남편이 지불액의 반을 부담해 주었다.
남편은 지금까지 외롭게 했고 아무것도 해 줄 수 없었으니까
축하해주고 싶다고 하므로
둘이서 상담해서 상당히 호화로운 플랜으로 결정했다.

내용은,
우라야스의 호텔에 4박. 허니문 스위트인건 비밀.
+호텔 채플에서의 결혼식+사진 촬영 
TDR(토쿄 디즈니 랜드)의 2 DAY 티켓
왕복 여비
언젠가 결혼식 비용으로 하려고 남편이 저축하고 있었으므로 나머지는 현금으로 주었다.
해외 결혼식과 어느 쪽으로 할지 고민했지만,
해외 결혼식을 올리는 정도로 휴가를 얻지 않는다고 하므로 이 플랜.
남편의 통장을 보니까, 정말로 부지런하게 딸들을 위해서 저축하고 있었어요.
양육비 외에 학비, 결혼식 비용, 언젠가 손자가 태어났을 때 비용….
전부 모으면 토쿄 근교에서 마이홈을 살 수 있을 정도.
지금도 용돈에서 부지런히 적립하고 있는 것 같다. 이미 거의 취미.
딸들이나 약혼자도 대감격하고, 굉장히 기뻐해줬다.
10년 만에 만난 전처도, 역시 놀란 것 같고,
새삼스럽지만 과거 일을 사죄 해왔을 정도.

그런데, 왠지 약혼자의 어머니가 떠들기 시작했다.
호텔 채플에서 결혼식한라면, 가족을 전원 부르는 것이 당연.
우리는 토쿄에 살고 있으므로, 전원 초대하는 것이 상식이라고 합니다.
결혼식이라 해도 사진 촬영을 위한 간이예식. 당일 의상 맞추는 겁니다.
확실히 우리는 보러 가려고는 생각하고는 있었습니다만.
정말 대단했습니다.
 축하로서 준 현금이 있으면 약혼자 가족을 초대할 수 있다.
 4박을 2박으로 하면 또 4명 묵을 수 있다
 다음은 우리들 집에 묵으면 된다.
 다같이 차로 가면 여행비도 충분하다
물론 우리가 초대하는 것이 전제이며, 이것은 대안이에요….
어떻게든 결혼식을 보고 싶다면, 초대하는 것은 상관없었어요.
물론 호텔도 보통방이고 비행기도 이코노미지만.
그렇지만 약혼자 어머니의 희망은 결혼식이 아니고, 호화 토쿄 여행.
완전 거절이에요, 그런건.
그렇지만 남편은 박력에 졌는지 아무래도 꺽일듯한 분위기.
어이어이 하고 생각했는데, 빠악 하고, 경쾌한 소리가 울렸습니다.
약혼자의 여동생, 쟁반으로 어머니의 머리를 때리고 있었습니다. 귀신 같은 모습으로….

그 뒤 약혼자 남매와 아버지에게 모친은 끌려나가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약혼자 조부모의 진저리난 표정은 잊을 수 없습니다.
그 뒤 약혼자 부모님은 이혼했다고 합니다. 직접적인 원인은 모친의 낭비와 빚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접촉은 없습니다만, 현지에 있는 가족이나 장녀 부부는 상당히 힘들었던 듯 하다.
나줘나줘 라고 할까 진상짓이라고 할까, 저런 사람은 처음으로 만났지만
이쪽의 의견은 듣지 않고, 다음에 어떤 말을 할지 전혀 모르니까,
그저 망연하게 있어버렸어.
솔직히 말하자면, 가족은 큰일이구나 하고 동정합니다.
나의 아이의 파트너 부모는 평범한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その神経がわからん!その4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16485602/



훈담으로 갈 뻔 했는데 막판에 약혼자 어머니라는 아줌마가 망쳐버렸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