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9일 월요일

【2ch 막장】어머니는 나의 소아천식 발작을 핑계로 삼아서 싫은 자리에서 빠져나오곤 했다.

146: 무명씨@HOME 2014/12/25(목) 03:41:46. 59 0. net

나는 소아천식이었지만,
기침도 무엇도 나오지 않은 보통 상태 때 어머니가
「괜찮아? 기침아냐? 기침이지? 기침 나오죠 괴롭죠」
라고 해댔던 거야

그렇다면 이상하게도, 정말로 천식 발작 일어났어






콜록콜록 후욱 후욱 시작하면, 어머니는 
「이것봐! 역시! 내가 생각한 대로!」
「미안해요! 돌아갈게요!」
하면서 집이나 병원에 go

지금 생각하면 시댁이거나
학교나 반상회의 집회이거나 엄마가 돌아가고 싶을 때에 쓰이고 있었던 느낌이 든다
엄마 약 가지고 있는 주제에 잊었다~ 면서 내놓지 않는다
이쪽은 숨도 쉴 수 없기 때문에, 흐윽 후욱 거리면서 안면이 창백해져 눈물짓고 있고,
주위가 그걸보고 「구급차-!!」라고 소란피우면
싱긋 웃으면서
「미안해요 약 가지고 있었어, 그렇지만 데리고 돌아갑니다」

이상하게도 어머니는 독은 아니었다,
애정깊이 키워 주었고 아이에 대해서는 참을성이 많은 사람이었다
동시에 이런 짓도 하는 이상한 사람
묘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안돼지, 시댁의 무덤에는 들어가고 싶지 않다고 말하고 있었으니까
뭐어 (시댁)이라고는 말하지 않았지만 ○○가의 무덤은 싫다,
죽어서까지 그 사람들과 있고 싶지 않다고 말했었기 때문에
조금만 더 그 무덤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ただ聞いて欲しいの!ハイ聞きましょう356
http://awabi.2ch.sc/test/read.cgi/live/1419098680/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