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6일 금요일

【2ch 막장】전철에서 친척 여자애가 앞 자리에 앉은 여성에게 시비를 걸고 있었다. 붙잡아서 말리고 그 애 부모님에게 데려가서 보고했다.

866: 무명씨@오픈 2014/12/20(토)16:17:58 ID:p2P
퇴근길에 탄 전철에서 보았지만, 4명 앉는 박스석에 친척의 여자애 A와 A의 친구가 정면 쪽 자리에 앉아 있는 여성에게 시비를 걸고 있었다.
A의 친구는 여성 옆의 비어있는 자리에 다리를 털썩 올려놓고 있고, A는 피쳐폰을 보고 있는 여자에게
「요즘은 스마트폰의 시대잖아?」
하면서 히죽히죽 거리면서 얼굴을 들여다보거나, 스마트폰으로 상대를 촬영한 다음 원숭이처럼 크게 웃으면서 손을 탁탁 때리기도 하고 제멋대로 굴었다.

너무 실례라서 화가 났으므로 말리고 여자에게 전력으로 사과했어요.
동영상이나 화상도 삭제했다.
여자로부터는
「언니가 사과할 일은 아닙니다」 「아무렇지도 않으니까」
라고 위로 받아서, 더욱 더 한심하게 되었다.

그 뒤 A의 집까지 함께 가서 A 부모님에게 보고하니까,
A어머니는 A를 뺨때리고 A아버지는 꿀밤 먹이고, A는 일생 용돈을 받을 수 없게 되었다.
A의 부모님에게 A의 친구의 이름도 가르쳐 줬다.

그리고, A 부모님으로부터 학교 쪽에 이 건에 대해 연락한 듯 하고,
A가 싫어하는 열혈계 교사가 엄청난 기세로 화를 내며 A와 A의 친구를 교실에서 설교하고 공개처형한 듯 하다.
그 건으로
「너 때문이다!」
라고 A로부터 전화가 걸려왔지만 이해가 안된다.
아직 반성하지 않다니 얼마나 쓰레기야 너.


その神経が分からん!その4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16485602/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