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5일 월요일

【2ch 막장】사소한 일로 남편의 아버지하고 싸우게 되었다. 남편은 나의 부친에게 대들다니 언어도단. 용서할 수 없습니다.

이어지는 이야기
【2ch 막장】사소한 일로 남편의 아버지하고 싸우게 되었다. 남편은 나의 부친에게 대들다니 언어도단. 용서할 수 없습니다.[추가]


106: 무명씨@오픈 2015/01/03(토)21:21:10 ID:Llt

남이 보면 나의 신경을 모를 이야기가 될까? 하고 생각해서 써본다

사소한 일로 남편의 아버지하고 싸우게 되었다
게임의 로컬 룰에 이런게 있어요—
에—? 몰랐어요! 라는 이야기를 남편이나 시아주버니하고 하고 있었는데
그것은 며느리가 나쁘다!! 사과해라!! 고 고함치는 거야
그래서, 울컥 화가 나버려서…
하아? 뭐가? 어째서? 갑자기 무슨 말하는 건데??
하고 고함쳐서 말대꾸 해줬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저쪽도 더욱 격앙.
돌아가! 두 번 다시 오지마!!
돌아갈거예요! 부탁해도 안와요!! 하면서 시댁을 뛰쳐나와, 친정에 직행








그리고, 잠시 부모님과 이야기하고 진정된 다음
이것은 역시 사과하지 않으면 안된다…라고 생각했는데
남편으로부터 어머니에게 메일이 왔습니다


친가 일족은 나를 포함 전원 아내의 적입니다
향후는 아내는 친가에도, 친가 관계의 외출 등에도 출입금지
아이는 내가 데리고 가는 경우만 허가합니다
그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꾸짖고, 예의범절을 가르쳐주세요
이해를 했다면 부모님에게 사죄하라고 전해 주세요
나의 부친에게 대들다니 언어도단. 용서할 수 없습니다.

라고 합니다

화해하려는 마음도,
앞으로 이 사람과 잘 살아나가려고 노력을 하려는 마음도
완전히 없어져서
지금은 그야말로, 너가 말하지마!! 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나의 어머니에게, 어머니가 답신하지 않으니까 아버지에게 보내오는 신경을 모르겠어





108: 무명씨@오픈 2015/01/03(토)22:12:37 ID:0KK

>>106
「나의 소중한 파파에게 거역하는 놈은 용서치 않아~!」입니까?
스스로 써놓고도 힘이 빠졌다…
이것은 이혼 하나 밖에 없네.
다만, 이런 사람들은 억지로라도 당신과 부모님을 굴복 시키려고 할테니까
변호사를 고용하는 쪽이 좋다.
가정재판소의 조정도 있지만, 조정원이 남편이나 시댁과 같은 생각일 가능성도 있으니까.





109: 무명씨@오픈 2015/01/03(토)22:37:59 ID:Llt

>>108
나는 이제 화나지 않았지만, 부모님은 화내고 있으므로
빨리 사죄하라고 전해 주세요

라고 추격타가 들어온 것 같습니다

경제적으로 앞으로낭비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변호사는…이라고 생각했습니다만
객관적으로 봐 변호사 없이는 어렵겠네요. 검토합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상담은 스레 취지와 어긋나게 될 것이고,
또 시간이 있으면 어디엔가 상담하고 싶습니다

지금은 솔직히, 내가 생각하던 상식과 너무 동떨어져서
머리가 움직이지 않은 상태입니다
다만, 할거라면 선수를 빼앗기면 안돼! 라고 생각합니다





その神経が分からん!その5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19891355/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