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9일 금요일

【2ch 막장】학교에서 유전법칙을 배우고 나서 가족의 혈액형을 조사해보니, 아버지의 혈액형으로는 언니의 혈액형이 나오지 않는다. 엄청나게 고민했는데….

323: 무명씨@오픈 2015/01/04(일)14:55:02 ID:EyS

지금 와서는 웃을 이야기지만 자신의 수라장.

혈액형으로 친자 관계가 의심받는 일은 자주 보지만,
자신의 경우는 그 대상이 언니.
유전법칙 배웠을 때 자기 가족의 혈액형을 물어오라고 해서
실제로 확인해보자 하는 과제가 있었다.
우리집은 부모님과 언니, 자신의 4명으로 조부모와는 같이 살지 않는다.
그래서 가족의 혈액형에 끼워맞춰 보니까 언니만 들어맞지 않았다.
아버지 혈액형을 생각해보면 언니의 혈액형은 나오지 않는거야.





언니는 어머니가 불륜해서 낳은 아이인가? 라고 생각해서,
자신만이 깨달게 되었다는 것에 패닉상태.
멍청하게 이 사실이 발각되면 가정 붕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어쩔 수 없이 숨기려 했었지만 가족이 보기에는 명하게 상태가 이상했던 것 같다.
몇일간은 아무것도 묻지 않았지만, 내가 아무 말도 하지 않기 때문에
은근히 어머니, 언니, 아버지의 순서로 「무슨 일 있었어?」라고 걱정했다.
물론 자신이 깨닫게 된 사실을 상담해볼 수도 없고,
여러가지 이유로 얼버무렸다.
(감기 같은 것 뿐이라든가, 부활동에서 지쳐버렸다든가)

그래도 쭉 초조해하고 있었고, 점점 나쁜 상상만 하게 됐다.
점점 더 나의 상태가 이상해보여서 가족회의 소집.

「어쨌든 상태가 이상하다는 것은 알고 있으니까 말해 보세요.
 아버지나 어머니에게 말하기 어려우면 언니라도 좋으니까」

라는 말을 아버지에게 듣고 한계였던 나는 울면서 깨닫게 된 것을 고백.
반 정도 제대로 말을 제대로 못했던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언니는 아버지의 아이가 아니야?」같은 말을 했다고 생각한다.
그랬더니 아버지에게 「언니는 피가 이어져 있지 않아도 아버지의 아이야」
라고 타이르는 듯한 느낌으로 말해왔다.
「그런데, 무슨 일이 있었어?」라고 물었지만
나는 「????」상태.

나 「에?」
아버지 「에?」

같은 교환을 대화를 해보고 실제로 알게된 것은,

・어머니는 재혼했고 언니는 어머니의 덤받이
・아버지는 물론 잘 알고 있고, 언니도 기억에 있다
・재혼 뒤에 내가 태어났다

그런 사유로 나만 몰랐던 것 뿐.
아버지는 언니와 내가 반 밖에 피가 이어져 있지 않다든가 해서 무슨 말을 들었다고 생각했던 모양.
어머니와 언니는 더욱 심각한 고민이라고 생각해서 걱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자신이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었던 뭐였던 걸까 하고 아연해졌어요.





今までにあった修羅場を語れ【その7】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19081989/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