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3일 화요일

【2ch 신데마스 SS】키라리 「당신에게는 실망했습니다」 모바 P 「!?」

1: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2014/09/28(일) 20:44:38. 48 ID:r5sLUyS80

※캐릭터 붕괴주의


모바 P(이하, P) 「미안하다! 정말로 미안했다! 내가 나빴다!」도게자-




모로보시 키라리도게자 같은건 하지 말아 주세요. 당신의 머리에 숙일 정도의 가치가 있습니까?」



후타바 안즈 「키라리의 말투가…」


오오누마 쿠루미 「후에에엥. 토키코 님보다 말이 지독합니다…훌쩍」



시부야 린 「키라리가 이런 말투가 되다니…프로듀서 무슨 짓을 한거야?」



카타기리 사나에 「경우에 따라서는 혼나는 정도로는 끝나지 않아요」



사쿠마 마유 「P씨. 정직하게 이야기 해주세요」




2: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09/28(일) 20:48:18. 24 ID:r5sLUyS80

P 「그저…약간의 흑심이었다. 나쁜 짓이라고 생각하면서도 충동을 멈출 수 없었다」

P 「정신차리고보니 문 손잡이에 손을 대고 있었다. 열쇠도 걸려있지 않았었다. 나는 거기에 죄악감을 느끼지 않고, 럭키라고 생각해 버렸다」

P 「나는 마음대로 키라링 룸에 들어가려고 했습니다! 정말로 미안합니다!」

「키라링 룸에!?」

P 「그치만 사무소 안에 저런 공간이 있으면 들어가고 싶다고 생각하겠지! 꿈과 마법의 세계일지도 모르잖아! 나도 해피해피 하고 싶었는 걸!」



3: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09/28(일) 20:50:59. 19 ID:r5sLUyS80

안즈 「프로듀서…저질렀네요」

사나에 「이것은……도저히 우리들로서는 처리 할 수 없어요」

쿠루미 「후에에에에엥. 세계의 종말입니다아아아」

P 「노, 농담이지요? 그렇지! 린! 마유!」

「…………미안. 프로듀서」

마유 「이 건만은, P씨의 편이 될 수 없습니다」

P 「그, 그런!」



4: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09/28(일) 20:53:30. 41 ID:r5sLUyS80

P 「그럼, 어떻게 하면 좋아? 어떻게 하면 나는 용서받을 수 있지?」

키라리 「키라링 룸은 아이돌 한정. 그 규칙은 결코 흔들리지 않는다. 당신이 용서받을 방법은 없는 것이다」

안즈(키라리의 캐릭터가 비상사태…. 어쩐지 거룩한 후광을 발하고 있고)



요리타 요시노 「그렇지만 단 하나. 용서받을 방법이 한가지만 있으니—」쏘옥

P 「사실인가!」

(어느새 키라리의 등 뒤에…)

마유(깨닫지 못했습니다…)

안즈(후광의 근원. 아니, 그건 그것대로 이상하지만)

요시노 「네. 용서받는 유일한 수단, 그것은---」

요시노 「키라링 룸에 어울리는 인간이 되는 것입니다」

P 「키라링 룸에 어울리는 인간-----그런가.알았다」

P 「나는 아이돌이 된다! 키라링 룸에 어울리는 아이돌이!」



5: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09/28(일) 20:57:08. 29 ID:r5sLUyS80

P 「그런 이유로, 자기자신을 프로듀스 시작한다!」

P 「얼마동안 너희들의 프로듀스는 초고성능 AI와 앱설루트 프로듀스 시스템, 통칭 “아이돌 마스터”를 탑재한 우사밍로보가 해줄거다」




안즈(그것이 있다면 프로듀서 필요 없지 않아?)

「얼마동안 이별이구나」

마유 「마유…쭉 기다리고 있을테니」훌쩍

P 「고마워. 반드시 돌아오겠어」

P 「그러면 괜찮은 거지? 키라리」

키라리 「오케이다니이~」

안즈(아, 돌아왔다)

이렇게 하여 P는 아이돌로서, 자신을 이끄는 프로듀서로서, 사랑하는 아이돌들로부터 등을 돌려 고독한 싸움에 몸을 던졌다.



7: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09/28(일) 21:07:02. 97 ID:r5sLUyS80

「프로듀서가 자기 프로듀스를 시작하고 반년이 지났다」

「프로듀서의 부재가 사무소에게 주었던 영향은 컸지만, 1개월이나 지나니 사태는 수습되어 갔다」

「일의 면에서는 우사민로보 덕분에 번창하고 있다. 오히려 프로듀서보다도 우수하여 그가 돌아왔을 때에 사무소에 있을 곳이 남아 있을지 도리여 불안하다」

「그리고, 프로듀서는 어떤가 하냐면----」



P 「너를 프로듀스 해주겠어」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P씨 이쪽을 봐요—!!
나를 프로듀스 해줘요—!

「그가 아이돌 데뷔하고 나서 인기는 왕창 올라가, 유행어인 『너를 프로듀스 해주겠어』는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까지도 포로로 하고, 한 세대를 휩쓸었다. 포스터도 텔레비전 화면도 극장의 스크린도 프로듀서로 가득찼다」

「마유은 톱 아이돌이 되서, 수입을 거의 모두 P상품에 소비하고 있다」

마유 「P씨가…P씨가 잔뜩…우헤헤헤헤헤헤에」


「좀 더 심각해지만 마유의 뇌수가 줄줄 새어나올 듯 해서 위험하다. 그렇게 되면, 키요라 씨에게 치료해 달라고 하자」





「그의 영향으로 많은 남성 아이돌, 탤런트, 배우가 일을 빼앗겨 실업하고, 짐을 정리하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최근, 아이 씨는 『일이 적다』가 말버릇이 되어, 맥주를 한 손에들고 유키와 함께 [코시엔]이나 캣츠를 관전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칠칠치 못하다고 생각하지만, 마유의 참상보다는 낫다고 생각한다」

「그 뒤 그의 활약은 이하와 같다」

・아마미 하루카의 「제일 뒷자리까지 보여요—!」를 누르고 유행어 대상을 획득.
・오리콘은 항상 1위이므로, 그를 위해서 「명예의 전당」이 만들어졌다.
・PV를 모 동영상 공유 사이트에 올리자 압도적인 액세스 수로 서버 다운.
・그가 주연한 영화가 세계적으로 대히트. 일본의 GDP가 세계 제일이 된다.
・POP 시장에서 J-POP, K-POP을 내쫓고, P-POP으로 모두 채운다.
・그의 국내에서의 활약을 말하는 것만으로 >>1000까지 채워져 버리므로 생략.



8: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09/28(일) 21:08:17. 52 ID:r5sLUyS80

P(나는 명실공히 톱 아이돌이 되었다. 하지만, 키라리로부터 허가 연락이 오지 않는다)

P(아직 부족한 것인가. 나는 어울리지 않는 것인가)

P(국내에서는 한계가 있다. ……갈까. 세계에)



헬렌 「불렀어?」

P 「안불렀어」



9: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09/28(일) 21:14:15. 60 ID:r5sLUyS80

「프로듀서의 해외 진출은 별로 놀랍지 않았다. 그의 영향력은 일본에서 머물 것이 아니고, 해외 진출은 당연한 흐름이라고 하고 세간은 받아 들였다」

「해외 진출을 발표한 직후, 헐리우드의 대히트 메이커라고 불리는 감독으로부터 영화 오퍼가 왔다. 그를 주연으로 하는 영화를 만들고 싶은 것 같다」

「물론, 그는 OK했다. 국가 예산 레벨의 제작비, 최고의 스탭과 최고의 배우로 만들어진 “신의 영역” 영화가 만들어졌다」

「그리고, 영화는 공개되었다. 영화관이 있는 나라의 모든 곳에 공개되어, 압도적인 관객 동원수, 흥행 수입을 얻었다. CM으로 선전되었을 때는 단위를 미 달러에서 짐바브웨 달러로 바꾸었는지, 숫자를 10자리수 정도 잘못 표시해 버렸는지, 그런 미스라고 생각해 버릴 정도로 큰 숫자였다」

「들은 이야기에 의하면, 지나치게 막대한 수치에 감독과 영화의 제작 프로듀서는 발광했다고 한다」

「나라를 하나 더 만들 수 있는 레벨의 수입을 얻은 미국에서도 대통령과 재무성의 직원이 돈을 처리 다 하지 못하고 차례차례 정신 붕괴. 그 소식을 들은 차기대통령 후보들은 선거를 사퇴. 부통령도 목숨이 아까워 사표를 두고 행방불명됐다」

「대통령의 자리는 아직도 공석으로 후보자도 없는 것 같다」

「또 헬렌 씨가 자신을 세계 레벨에서 자택내 레벨이라고 말하게 되었다. 대통령보다 이쪽이 중대하다고 생각한다」



11: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09/28(일) 21:18:38. 29 ID:r5sLUyS80

라스베가스

세계 최고의 여자 「아앙! 좀더어! 좀 더 프로듀스 해주세요오!」

P(나는 세계 최고의 아이돌…아니, 엔터테이너가 되었다. 사람에 따라서는 나의 등 뒤에 마이클 잭슨이나 앨비스 프레슬리가 보이는 것 같다)

P(돈도, 여자도, 명예도, 지위도, 모든걸 손에 넣었다)

P(이렇게 세계 최고의 여자를 매일을 좋을대로 안을 수 있다. 세계 최고의 술로 풀을 만드는 것도 할 수 있다. 지금 이 “아메리카 합중국”이 나의 소유물이 되어 있다)

P(그런데도 왜, 나는 채워지지 않지. 이 허무를 채워줄 것은…)

세계 최고의 여자 「하아…하아…최고였어. 내일도 부탁해」

P 「미안하지만, 오늘로 마지막이다」

세계 최고의 여자 「!?」

P 「나의 허무를 채워 주는 것은, 여기에도 없었다」


P(그리고, 나는 미국을 방폐하고 세계 각국을 뛰어다녔다)

P(내가 출국한 것으로 미국의 경제는 대폭락)

P(경제는 내가 오기 전의 미국으로 돌아가, 가까운 시일내에 대통령 선거도 행해질 것 같다)



12: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09/28(일) 21:21:28. 60 ID:r5sLUyS80

중동의 어딘가

테러리스트 A 「우리들은은 너무나 어리석은 일을 하고 있었구나」

테러리스트 B 「아아. 같은 신을 믿는 사람끼리 싸우다니…」


P(전장에서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하여, 중동의 전쟁・분쟁・테러 행위를 근절했다)

P(그것 썩은(ソレ廃れる,소레스타레루) 피너츠였던가? 그런 이름의 조직으로부터 권유받았지만, 거절했다. 나는 그렇게 숭고한 목적을 위해서 움직이고 있지 않다. 나의 안에 있는 허무를 메우기 위하여 싸우는 거야)


P(그리고, 나는 온 세상에서 퍼포먼스를 계속했다)

P(아프리카에서 노래하면 빈곤과 민족분쟁이 해결되고, 사하라 사막이 녹화했다)

P(유럽에서 노래하면, 현지 주민과 이민자가 화해했다)

P(남미에서 노래하면, 마피아가 마약밭에 불을 지르고, 경찰서 앞에 정렬했다)

P(아시아에서 노래하면, 모든 전쟁・분쟁이 종결하고, 병기에 꽃이 피었다)


P(그리고, 나는 일본에 돌아왔다. 이제 용서받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14: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09/28(일) 21:26:33. 20 ID:r5sLUyS80

P 「당분간 없는 사이에 사무소도 바뀌었구나. 어쩐지 롯폰기 힐즈처럼 됐다」

P 「이 사원증. 아직 사용할 수 있을까…」

삐삣!
자아 들어와주십시요

P 「오오. 아직 괜찮았던 건가」



「혹시 어쩌면, 프로듀서 씨 입니까?」

P 「에. 아아, 그래요. 오래간만이네요. 치히로 씨」



센카와 치히로 「위에서 기다리고 게세요! 지금 당장 전원 불러 올테니까!」

P 「에!? 아아, 네」



15: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09/28(일) 21:30:03. 13 ID:r5sLUyS80

몇분 뒤

키라리안즈쿠루미마유사나에요시노 「정말로 죄송합니다」도게자-

P 「에? 저…이것은 도대체…・」

「에또…그…이제와서는 엄청나게 말하기 어려운 일이지만…」줄줄줄줄

마유 「P씨. 그 사건, 실은---」

안즈 「텔레비전 기획이었어」

P 「에?」

치히로 「먼저, 이것을 봐 주세요」삑

TV 『명선수는 명코치가 아니다! 그럼, 명코치는 명선수가 될 수 없는 것인가!』

TV 『야구, 축구, 럭비, 프로레슬링. 여러가지 스포츠에서 코치를 선수로 바꾸어 온 우리가 다음으로 주목해본 것은---』

TV 『아이돌의 프로듀서!』

TV 『수많은 인기 아이돌을 배출한 신데렐라 프로의 프로듀서!』

TV 『그는 아이돌로서 대성공 할 수 있을 것인가!?』



16: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09/28(일) 21:35:16. 21 ID:r5sLUyS80

치히로 「평범하게 간절히 부탁해도 OK해줄 것 같지 않아서」

「저희들 모두 한바탕 연극을 하여, 프로듀서를 아이돌로 만들려고 했어요」

P 「에? 그럼, 키라리의 분노는?」

키라리 「저것은 토키코 쨩이 만든 대본을 그대로 읽었을 뿐이다니이」

요시노 「그 때의 키라리 씨의 연기는 굉장했던 것으로서—」

사나에 「설마 이렇게 된다고 생각하지 않아서…」

아이돌 일동 「정말로 죄송합니다!」

P 「그럼, 나는 미움받지 않았구나」

마유 「P씨를 싫어하다니 터무니 없어요. 마유는 쭉 P씨의 아군입니다」

P 「키라링 룸에 들어가도 괜찮구나?」

키라리 「마음대로 들어가는 것은 NG지만, 이번은 특별☆서비스다니이~」

사나에 「잘됐네요. P군」

P 「네, 네!」



키라링 룸 앞

P 「여기가 키라링 룸…. 내가 쭉 간절히 바라던 공간」



17:VIP에 대신해서 NIPPER가 보내 드립니다(SSL):2014/09/28(일) 21:42:48. 80 ID:r5sLUyS80

P 「누호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해피해피한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이것이 꿈! 현실! 희망! 절망! 사랑! 증오! 우정! 질투! 선망! 종교! 철학! 윤리! 신!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손에 넣어도 메꿀 수 없던 허무가 메꿔져 간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해피해피가! 해피해피가 나의 뇌를 침식해간다아아아아앗!! 눈도 깜빡이고 싶지 않다! 한순간이라도 해피해피가 시야에서 사라지다니 견딜 수 없다! 숨을 내쉬고 싶지 않다! 호흡기에서 해피해피가 나가버린다! 산소를 들이마실 정도라면 해피해피를 넣어 주겠다! 아무것도 듣고 싶지 않다! 소리를 들을 정도라면 귀에서 해피해피를 넣는다! 우오오오오! 전신의 구멍이라는 구멍이여! 열려라---! 해피해피를 흡입하는 거야아아아아아아!! 히냐아아아아아!! 해피해피가!!!해피해피가!! 파파 들리지않아 -!! 이제 해피해피가 들어가지 않아!! 바보가 된다! 바보가 되버리겠어! 하지만 좋은걸! 더이상 아이돌 같은건 더이상 하지 않는다! 프로듀서도 그만두겠다! 이대로 해피해피 한다! 이제 돈도 필요 없다! 세계 최고의 여자도 필요 없다! 토지나 맨션도 자가용 제트도 함대도 빌딩도 나라도 필요하면 준다! 이 세상의 모든걸 책상아래에 두고 왔다!!! 나는 키라링 룸이 있으면 된다앗---」


P 「키라링루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움최고오――――――――――――――――!!!!」



키라리 「」

안즈 「」

쿠루미 「」

사나에 「」

「」

마유 「」

요시노 「」

아이 「」

유키 「」

헬렌 「이것이……세계」


치히로 「안되겠다 이거」







転載元
きらり「貴方には失望しました」モバP「!?」
http://ex14.vip2ch.com/test/read.cgi/news4ssnip/1411904668/
http://elephant.2chblog.jp/archives/52102130.html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