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6일 목요일

【2ch 막장】노인홈에서 일하고 있는데, 한 사람 성격이 아주 나쁜 직원이 있었다. 나태하고, 입소자에게 몰래 폭언을 퍼붓는 등. 어느날 한 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그녀를 노려보고….

637: 무명씨@오픈 2015/04/10(금)21:44:27 ID:HCG
자신이 한 것이 아니고, 방관하고 있었을 뿐이지만.
사소하지만 투하.


자신은 개호사로, 지금은 특별양호노인홈(特養)에서 일하고 있다.
이 업계에서는 드물게 직장에 좋은 사람이 많아서 일하기 쉽지만, 한 사람, 굉장히 성격 나쁜 직원이 있다.
일도 나태하고, 입소자에게도 그늘에서 폭언을 퍼붓는 듯 하다.
물론 지도도 하고 있지만, 부루퉁 해져서는 전혀 반성 없음.
그만두게 하고 싶지만, 결정적인 증거가 없어서 그만두게 하지 못하는 상태였다.

그런 가운데, 입소자 가운데서 여생이 얼마 안된다고 진단되었던 A씨가 위독하게 되었다.
우리 시설은 임종 대응을 하고 있었으므로, A씨는 본인의 의사로 병원 반송은 하지 않고.
그대로 편안하게 돌아가실 때까지 지켜보게 되었다.

결국 일까~ 할 때, 직원이 A씨 방에 모여서 지켜보고 있으니까,
갑자기 A씨가 부릅 눈을 뜨고, 그 성격의 나쁜 여자 직원 쪽을 노려보면서
「너를용서치않는다 저승에서지켜보겠다」
고, 똑똑한 말투로 말했어요.

A씨가 의미가 있는 말을 말한게 반년만이었다.
자신은 놀라서 복도에 쪼그려 앉았어요.
성격 나쁜 여자는 새파래져서,
아왁, 아왁
하고 이상한 소리를 냈다.

마- 실제는, 그 뒤 성격 나쁜 여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은 아닌 것 같지만.
하지만 조용해졌으니 고맙다.
아무래도 성격 나쁜 추녀, 약간의 불운 같은걸 전부 A씨에게 연관지어서 생각하고, 우울증 같이 되어버린 것 같다.
영능자에게 큰 돈을 지불했다고 해서 웃었다.

또, 다른 입소자들에게도 이 이야기가 전해져서,
「나도 죽을 때, 그 돼지년에게  무슨 말하겠어요!」
라고 말하면서 예행 연습하고 있는 할머니가 있어서 그것도 웃었다.


本当にやった復讐 2 より
http://toro.open2ch.net/test/read.cgi/occult/1410735934/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