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5일 화요일

【2ch 괴담】『고양이 좋아하는 언니』

82 :당신의 뒤에 무명씨가・・・:03/12/08 00:20
어렸을 때, 가끔 놀러 가는 공원에, 머리카락이 긴 언니가 있었습니다.
어린 생각으로, 이상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었던 언니였다는걸 기억하고 있다.
처음으로 만났을 때로부터 막 마음에 들어하며 귀여워하고 있었다.
처음은 「이름 뭐라고 하니?」라든가, 「어디에 사니?」 등,
평범한 이야기를 하면서, 놀이상대가 되어주었다.
언니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것 같아서, 자주 공원에 모이는 들고양이에게 먹이를 주고 있었습니다.

나는 언니와 자주 만나는 K공원보다, 조금 떨어진 데 있는 T공원을 좋아했기 때문에,
며칠인가 K공원에 가지 않았던 날도 있었다.
오랫만에 K공원에 가니까, 언제나 앉아 있는 벤치에 언니가 있었고,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고 있었습니다.
언니에게 말을 거니까,
「Y쨩! 어째서 여기에 오지 않았어!?
 여기와서 언니와 놀지 않으면 안 돼!?」
하고 큰 소리를 질러, 깜짝 놀라 무서워진 나는, 그리고 나서 K공원에 가는 일이 적어졌습니다.

얼마 지나서, 오랫만에 K공원에 가니까, 역시 거기에는 언니가 있었습니다.
오늘은 친구 많이 왔고, 언니와 놀지 않아도 좋으니까, 언니를 무시하고 놀고 있었습니다.
그러자, 어느새인가 나의 옆에 와서,
「Y쨩, 언니의 집에 놀러 오지 않을래」하고, 말을 걸어왔습니다.
「모르는 사람을 따라가면 안 되는걸」이라고 말하자, 언니는 웃으며,
「언니는 모르는 사람은 아니죠? 게다가 언니의 집은 저기 있는 아파트야」
하고, 공원 옆의 아파트를 가리켰습니다.
거기서 안심하고 버린 나는, 「그럼, 갈게」하고, 언니와 공원을 나와 아파트로 향했습니다.


83 :당신의 뒤에 무명씨가・・・:03/12/08 00:21
언니의 방은 아파트의 1층의 가장 가까운 방이었으므로, 웬지 모르게 안심하면서 방에 들어가니까,
방은 고양이 투성이였습니다.
보이는 것은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작은 아파트 한 방에, 30마리 정도의 고양이가 북적거리고 있었습니다.
웬지 모르게 이상한 느낌이 들어서, 언니에게 「나, 역시 돌아간다!」고 말하자,
언니는 나의 팔을 잡고,
「언니 아이를 갖고 싶어. 하지만 아이 만들 수 없는 신체야.
 그러니까 고양이를, 아이라고 생각해서 귀여워했어.
 저기 Y쨩, 나의 아이가 되어줘. 나와 함께 살자?」
라고 말하며 팔을 놓아 주지 않습니다.
「Y쨩, 언니를 좋아하지요?」
라고 말하면서, 자꾸자꾸 나를 방 안쪽에까지 밀고 갑니다.
지금까지 낯익었음이 분명한 언니의 얼굴이, 모르는 사람처럼 보였습니다.
눈이 번들번들 거리고, 입의 형태가 기묘하게 뒤틀려 있었습니다.
언니가 바라보는 것 만이 아니라, 주위에 있는 고양이도 나를 보고 있는 것처럼 생각되어, 무서워서 목소리가 나오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 뒤 어떻게 방에서 탈출했는지는 기억하지 않습니다만, 그 날부터 나는 K공원에 가는 일은 없었습니다.
무서워서 엄마에게 이야기 할 수도 있었습니다.

몇 년인가 지나서, 그 아파트 앞을 지나갈 때마다, 그 언니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을까라고 생각합니다.


176 :82,83:03/12/08 22:36
왠지 어머니에게, 장난이 아닌 정보 끌어내 버렸습니다….
조금, 혼란중입니다.
라고 해도, 별로 대단한 이야기가 아닙니다만.


177 :82,83:03/12/08 23:07
어머니에게 물어 보았는데, 어머니가 말하기로는,
「아, 그 OO씨네 아래의, 이상했던 사람이지. 잘 알아?」
네에?(;゚д゚)어벙
「아니, 뭐랄까, 머리가 이상하다다니 뭐야?」
「갑자기 기성 지르거나, 칼날을 휘둘러 보거나,
 거기에 무슨, 어린 아이를 억지로 데리고 들어가서 몇일이나 가두거나, 여러가지 나쁜 짓 했던 것 같아요」
「나…나쁜 짓?」
「그러니까 경찰에 잡혔지만, 조금 이상한 사람인 것 같아서, 그 뒤 이사했다고 들었지만?」
「그런 사람이…집 근처에 있었구나…」
「무슨, 고양이 사체도 잔뜩 나왔다고 하고, 상당히 큰소란이 일어났어요. 냄새도 굉장했던 것 같아서」
고양이 사체!?」
「하지만 엄마도, 자주 슈퍼에서 고양이를 몸에 감고 있는걸 봤어요~」
∑(;´Д`)「무슨!?」
「고양이를, 포대기로, 빙빙에 신체에 감아두는 거야. 아기 대신처럼.
 그런데, 대부분 감아둔 고양이, 죽어 있었어」

어머니와의 이야기 그대로입니다.

나는 정말로 도대체, 어떻게 탈출했던 걸까요?
나는…정말로 아무일도 없었던 걸까요?


179 :당신의 뒤에 무명씨가・・・:03/12/08 23:10
>>177
즉, 너무나 처참한 체험을 했기 때문에, 기억의 일부가 결여되어 있고, 비교적 문제없는 부분만 기억하고 있다,
같은 일이 있었을지도 모른다고?
고양이가 무섭다든가 싫다든가, 혹은 이유가 모르겠지만,
이만큼 이상하게 무서운 일이 있었다면, 뭔가 있었을지도.


183 :82,83:03/12/08 23:49
>>179
당시의 일을 자세히 생각하(떠올려 보)려고 하면, 두근두근 해서 머리가 아파집니다.
산소 결핍 상태같은 느낌・・・.
무엇일까요, 정말로 눈 앞이 캄캄해집니다.

어떻게 하지, 가벼운 기분으로 여기에 썼을 뿐인데,
여기까지 큰 일이 될거라고는 생각도 하지 않았습니다・・・.
우우우.

死ぬ程洒落にならない怖い話を集めてみない?60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