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8일 월요일

【2ch 막장】「생물학적으로 여자는 십대가 아이를 낳기 적절」 「경제력있는 30대 남자와 생식 능력이 높은 십대 여자의 조합이 베스트」술자리에서 이렇게 말하던 상사의 고교생 딸이 임신했다.

439: 무명씨@오픈 2015/05/27(수)15:35:19 ID:zK8
현직 니트인 내가 사축(社畜)하던 때의 상사.

직장에서 어떤 프로젝트의 뒤, 뒷풀이를 하게 되서 남자들 끼리만 술집에 갔다.
거기서 무엇이 이야기의 계기였는지 잊었지만, 그 상사가
「여자는 좀 더 빨리 결혼시켜야 한다」
라는 지론을 말하기 시작했다.
말하기를,
「생물학적으로는 여자는 십대가 아이를 낳기에 적절하다」
「그 나이대에 국책으로서 결혼, 출산을 강제해야 한다」
「경제력이 있는 30대 남자와 생식 능력이 높은 십대 여자의 조합이 베스트다…」
라는, 상당히 극단적인 논조였다.
뭐어 남자만 있는 장소였고, 취해서 한 이야기이고, 모두 적당히 듣고 그 자리는 끝냈다.
나가 알고 있는 범위에서는, 그 상사는 평소는 그러한 언동은 없었다.





그리고, 얼마 지난 어느 날, 그 상사가 갑자기 회사를 쉬었다.
폭력 사태를 일으켜 경찰에 연행되었다고.
그대로 퇴직, 두 번 다시 만나는 일은 없었다.
게다가 이윽고 회사 자체도 망했다.


최근이 되서 사소한 계기로 그 때 상사의 사정을 알았다.

상사가 일으킨 사건의 피해자는, 딸을 임신시킨 남자였다고 한다.
딸은 당시 고교생, 상대는 연령은 모르지만 사회인.
「임신 했으니 결혼하고 싶다」
고 인사하러 온 상대 남자를, 상사가 흉기를 들고 두드려 패서 병원으로 보냈다고.

나에게 그 이야기를 말했던 놈은,
「그야 부친으로서는 화나지, 무죄로 좋을 정도」
라는 말을 했지만, 그 회식 때 이야기를 기억하고 있던 나는,
「자신의 딸이 당하면 상대를 두드려 패버릴 짓을
  『국책으로서 강제해야 한다』
라고 말하고 있었던 건가…」
했다.
그 이전에, 실제로 십대 딸이 있는데 저런 말을 해버리고 있었냐고 생각하면 신경을 몰랐다.

적어도 나에게도 만약 딸이 있다면 절대로 할 수 없다.
뭐, 딸은 커녕 신부도 예정이 없지만….


その神経が分からん!その8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31841733/


아니, 따님과 사위 분이 아버님 말을 잘 따르는데 어째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