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11일 목요일

【2ch 막장】단신부임 중 매일 단골 선술집에서 저녁 식사를 했다. 그곳에 나처럼 단골로 오는 남녀가 있었다.

413: 무명씨@오픈 2015/05/18(월)16:13:13 ID:Y6a
단신부임중이던 나는 매일, 자택 가까운 선술집에서 저녁 식사.
개인경영하는 작은 가게였기 때문에, 곧바로 단골이 되었다.

같은 단골손님로 사십대 남자가 있었다.
그 녀석이 근무하던 중학교나 자택, 통근 코스와도 떨어져 있다.
왜 이런 장소에서 마시고 있는지 처음은 이해할 수 없었지만, 이윽고 이유를 알았다.

나는 언제나 얼른 먹고 마시고 돌아가지만,
조금 늦게까지 있으면 반드시 그 남자와 같은 시민 써클에 소속되어 있는 여자가 오고 있었다.
확실히 도보 거리에 러브호텔 있고, 여자도 그곳이 현지가 아니다.
그 두 명은 죄악감탓인지 쓸데없이 말을 걸어오지만, 되도록 상대하지 않도록 무시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날이 왔다.
총원 5명 내점, 점주
「어서 오십시오—」
아마, 남자의 아내+남자의 부모님+아내의 부모님.

내가 깨달았을 때는, 말없이 나가는 남자, 그리고 여자에게
「나중에 연락하겠습니다」
라고 말하고 떠나는 남자의 아내.

그 날 이래, 그 남자와 여자의 모습은 보이지 않게 되었고, 가게에서 그 이야기가 나오는 일도 없다.


今まで生きてきて凄く衝撃的だった体験 その7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28950529/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