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8일 수요일

【2ch 막장】10년 전에 헤어진 전 여친과 우연히 마주쳤다. 이후 아내와 전 여친이 서로의 가정을 조사하고 있는 것 같다.

5: 무명씨@무서운 신부ch 2015/06/03(수) 23:22:01 ID:
벌써, 상당히 옛날 이야기이지만, 당시 나는 20세. 전여친은 2살 위.
나는 전근해서 혼자 살고 있었지만, 전 여친의 자택이 근처였으므로, 언제나 함께 반동거 상태였다.
사귀기 시작하고 1년 정도 지나 나는 또 전근에.
전 여친에게 프로포즈했지만, 내가 아직 너무 젊어서 생활력에 불안이 있다는 말을 듣고 격침.

당분간은, 원거리 연애였지만, 서서히 만나지 않게 되어, 이윽고 전여친에게 이별 이야기가.
따로 좋아하는 남자가 생겼다는 거야. 전여친은, 그 뒤 반년 쯤 결혼.
전여친과는, 시원스럽게 헤어졌지만, 사내연애였던 것도 있어서,
그 뒤에 전여친과의 관계, 상대 남자(실은 사내의 사람)와의 관계 등,
실은 상당한 분쟁이 있었다.
솔직히, 이제 와서 나를 말려 들게 하지마라, 장난치지마, 바보자식 상태였다.

그리고 약 10년. 나도 전여친보다 늦게 3년 지나 정도로 결혼하고 아이도 2명 있다.
오랫동안 방랑의 전근 생활이 계속 되었지만, 아내의 친정 곁에 전근한걸 계기로 이제 마지막 집을.
취미인 자동차와 바이크를 위해서 아메리칸스러운 빌트인 차고가 있는 단독주택을 지었다.



어느 때, 아내와 근처의 슈퍼에 쇼핑하러 갔을 때・・・전 여친과 마주침. 서로, 「아・・・」하는 느낌. 돌아갈 때 아내에게 「조금 전의 여성은 아는 사람이야?」라고 들었다.
숨겨도 어쩔 수 없으니까, 정직하게 이야기했어.
아내와 알게 되기 전의 이야기이고, 이제 약 10년이나 전이고. ・・・아니 그것은 남자 측의 감각이다.
아내는, 성격적으로 엄격한 점이 있으니까, 훌쩍 흘려넘기는 일은 없었던 듯 하다.

얼마 지나서, 아내에게 들은 이야기.

생활 에리어가 같으므로 근처의 슈퍼에서 때때로 보았다.
어디에 살고 있으며, 가족구성이 어떻게 되어 있는가 등등.
과연 숙련된 주부의 정보망은 굉장하다고 감탄했다.
실은, 전여친도 같은 일을 하고 있었다고 한다.
몇 번이나 집 앞에서 보였고, 전여친이 우리 집을 물었다는 소스 포함된 정보도.
더해서 전여친은, 어떤 여배우를 닮은 성당한 중 안의 미인. 아내는, 상당한 경계심을 가진 것 같다.

「전 여친 씨, 당신과 결혼하지 않았던 것 후회하고 있을지도」

아내가 말하기로는, 생활 레벨이 전혀 다르다고 한다+.
단독주택 vs 임대단지, 독일차 2대+리터 오토바이 2대 vs 국산 해치 등 등.
게다가, 전여친의 성씨가 결혼한 상대와도 구성과도 다르고 재혼했을까.

아내는, 그 관련된 전말까지도 조사하고 있었다.
솔직히 아내의 집념이 강해서 무서움을 느꼈다.



【なによ!!】嫁のヒステリー【もういい!!】
http://jbbs.shitaraba.net/bbs/read.cgi/internet/20368/1395574052/


미묘하군요. 별 사건은 아니지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