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7일 화요일

【2ch 막장】나는 아랫니가 2개 부족, 성대발달 미숙으로 어린애 같은 목소리. 목소리 때문에 치근대던 착각남이 치근거리다가가 이 사실을 알고는 「장애인 이었던 거냐! 장애인 주제에 사회에 나오지마!」

559: 1/2 2015/06/21(일)12:39:46 ID:ZyD
나는 날 때부터 아래쪽 이빨이 2개 부족해서, 거기에서 공기가 새어나오니까 발음이 이상하다.
보육원에서 중학교에 들어가는 때까지, 지자체가 운영하는 언어요법사 교실에 다니게 했으니까, 평범하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래도, 지금도 「쯔(つ)」가 「쿠(く)」로, 「사(さ)」가 「카(か)」가 되기도 하고, 공기가 새니까 약간, 혀가 짧은 느낌이 든다.
성대의 발달도 미숙해서, 삼십줄인 지금에 이르러서도 초등학생 같은 목소리.
언어요법사에게 「목소리 톤을 내리는 방법」 「어른답게 들리는 말하는 방법」을 지도받았다.

나는 회사에서는 그렇게 말투에 조심하고 있었지만, 사이 좋은 동기나 친구 앞에서는 원래의 어린애 목소리+혀짤배기가 나와 버린다.
일단 알아 들을 수 있는 범위이므로, 그들도 익숙해져서 신경쓰지 않고 대해준다.





그리고, 거기까지가 전제.

착각남(勘助)은 다른 현 사업소에서 이동해 온 사람으로, 나보다 열두살 쯤 위의 독신.
그 녀석의 환영회 때, 우연히 그 가게에서 동기 한 사람과 만났으므로 복도에서 이야기하고 있으니까, 그것을 화장실에 나온 착각남이 듣고,
「평소와의 갭에 넘어갔다」(착각남 왈)
고 한다.
그리고, 상투적이지만,
「내가 지나가는 것을 알고서, 그렇게 귀여운 척 했다」
는 수수께끼의 믿음에서 마구 따라다니기로 발전(착각남 템플릿이라도 존재하는가?)。
회사 앞에서 매복해요, 그것을 피해서 귀가하니까 독신자 기숙사(여자)의 앞에서 주저앉아 있어요.

아무튼 나의 원래 목소리로
「또 내일봐, 착각쨩」
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한다.
라고 할까, “(나)가 사실은 말하고 싶어 참을 수 없는데 말할 수 없으니까, 그것을 도와 주었다”고 한다.

업무중도, 두 자리 떨어진 곳에서 일부러 이야기하러 온다(카피 용지가 막혔다든가, 아무래도 좋은 일).
부장이 주의해 주었지만,
「진정한 (나)의 마음과 그것을 구하는 나님」
이라며 열변했다고 하며, 부장이 진지하게
「저녀석은 머리 쪽 병원이 필요할지도」
하고 고민하며 산업의에게 상담했다.
경우에 따라서는, 나나 착각남 어느 쪽인가를 이동시킨다고까지 말햇다.

그럴 때, 착각남이 나의 가방을 뒤지는 사건이 발생.
업무 후, 돌아가기 전에 화장실에 가려고 무심코 가방을 의자에 두고 떠났더니, 그 타이밍에 주위의 사람이 우연히 없어져 버려, 착각남이
(지금이 찬스!)
라고 행동했다고 한다.
옆 자리의 동료가 돌아와서 붙들어 주었지만, 그 때에는 이미 수첩 이나 다양한 것을 봐버렸다고 한다.

560: 2/2 2015/06/21(일)12:40:35 ID:ZyD
그리고, 나는 당시, 아래쪽 빠진이를 조금씩 교정하고 있었는데, 턱뼈의 형태와 치아가 난 방식이 꽤 특수한 것 같아서, 대학병원에서 전문의 선생님에게 진찰받았다.
그 선생님의 방침으로 「치료일기(가칭)」을 만들어서, 치료 과정을 그림과 사진 첨부로 기록하고 있다.
거기에는 당연히, 나의 이가 부족한 것이나, 성대가 미성숙한것, 뼈의 이상 등도 써있다.

그것을 본 착각남이
「저녀석, 장애인이었던 거냐!」
라고 소리쳤다.
화장실에서 돌아오니까, 나의 짐은 흩어져 있고, 착각남은 동료 둘이서 달려들어 벽에 붙잡아두고 있어요, 갑자기 장애인 취급당해요, 의미를 몰랐다.

「겉보기에는 평범하니까 속았다!(←뼈의 형태는 이상하지만, 외모로는 잘 모른다)
장애인 주제에, 평범하게 사회에 나오지마!」
라고 소리쳐서, 의미는 몰랐지만 쇼크로 울었다ㅋ
그랬더니 부장이
「나도 내장 장애로 수첩 가지고 있지만, 사회인 실격인가? 너 쪽이 사회 부적격자다!」
라고 고함치고, 착각남을 별실로 연행해줬다.

그대로, 착각남은 휴직.
평온하게 되었더니, 회사 주소로 내 앞으로 편지를 보내 왔지만, 감촉이 이상했기 때문에 총무가
「발신인 불명의 이상한 편지가 왔다」
고 말해 왔다.
마침 테러 대책으로 우리 회사도 여러가지 있었던 시기이므로(인프라 관계 회사입니다), 대기소에서 경비원 불러 조사해 보니까 금속 탐지기에 반응 있음.
경찰 불러 열어 보니, 어린애 같은 그림으로, 여자의 목이 찢겨진 그림이 그려져 있고
「너 같은건 목 잘라서 죽어라」
라는 메시지가 써있고, 면도 칼날이 3개나 들어 있었다.

당연, 착각남에게 경찰이 가고, 본인은 부정했지만 결국 지문이라든가 뭔가로 체포.
상당히 앙심을 품고 있었던 듯 해서, 회사가 조치하여 다른 현의 관련 타사에 이적해줬다.

착각남이 당뇨?와 폐렴이 병발하여 죽었다고 들었으므로, 액땜으로 씀.

【暴走】勘違い男による被害報告1人目【粘着】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395360915/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